[연변]여러 시장... 남새, 고기, 식량, 기름 등 생필품 공급 충족
오늘(1월 30일), 기자가 연변주 상무국에서 알아본 데 의하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예방통제상황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전 주 상무계통은 다방면에 걸쳐 적극적으로 조절하여 여러 도매시장, 농산물시장, 슈퍼마켓, 백화상점, 쇼핑센터를 조직하여 시장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공급경로를 넓히며 비축공급을 늘여 남새, 돼지고기, 닭알, 량식, 식용유 등 생활용품 공급을 충분히 확보하였다.
사진 출처 인터넷
소개에 따르면 목전 연길시백화상점은 라면, 광천수 및 과자, 빵, 음료 등 공급이 충분한데 또 라면 1만상자를 새로 주문하고 소독용품을 들여왔으며 당지 남새상가측과의 납품계약 등을 통해 각 체인점의 생활용품 공급을 보장했다. 연길백화상점 책임자에 따르면 만약 공급이 부족할 경우 전문인원을 외지로 파견해 직접 구입할 것이며 공급원이 충분하고 공급이 보장될 것을 정중히 약속한다고 했다.
연길만원농부산품 도매시장은 상인들에게 남새 보충공급을 요청하기 시작했고 오늘부터 산동, 하북 등 다양한 지역에서 들여온 남새가 전 주 여러 시장, 슈퍼마켓, 쇼핑센터에 들어가게 했다고 한다.
길림룽마트집단유한회사는 상품공급을 보장할 것을 정중히 약속했다. 적극적으로 공급경로를 넓히고 공급원을 조직하며 특히 전염병 예방통제 긴급물자의 조달 및 시장 공급을 증가했다. 또 훈춘시는 로씨야 무역업체와 적극 련계해 쌀, 밀가루, 식용유 등 생활필수품을 수입해 시장의 공급이 충분하고 시장 환경이 안정되도록 보장했다.
아울러 전 주 상무부문은 또 주요 응급상품 공급 실시에 대한 일일보고제도를 통해 제때에 시장공급과 가격정황을 파악하고 주요 생활용품 시장의 판매를 보장하도록 할 것이라고 한다. 지금까지 전 주 생활필수품시장은 공급이 충족해 이상상황이 없다.
연변정보넷/연변라지오TV넷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