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의 ‘Energy motor sport’는 다양한 에프터 마켓 부품을 통해 BMW i8에 UFO의 느낌을 입힌 '사이버 에디션'(cyber edition)을 선보였다.
무광 크롬 랩핑과 함께 우주선의 느낌으로 탈바꿈했다. 튜너들은 i8을 미래에서 온 느낌을 주는 차로 변신시키길 원했다. 그들은 미래적인 느낌을 위해 앞범퍼와 앞, 뒤 휀더를 ‘EVO바디 킷’으로 재디자인했다. 새로운 바디킷을 통해 스포츠카 타이틀에 비해 조금 밋밋했던 앞, 뒤의 모습이 날렵하고 다부진 모습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
새로운 리어 윙과 BBS 21인치 단조 휠, 피렐리 P제로 타이어가 장착되었다. 랩핑은 전문업체 P.G.D에서 시공을 맡았고 그들의 무광 크롬 랩핑은 영화 ‘백 투더 퓨처’에 등장하는 타임머신을 연상시키게 한다.
현재의 i8 역시 초현대적인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튜너들의 손을 거친 i8은 한층 더 환상적인 디자인을 갖게 되었다. ‘BMW i8 사이버 에디션’은 기계적 튜닝은 손보지 않고 외관만 튜닝 되었다. BMW i8의 기계적 튜닝은 Gabura Racing Technologies 이 유명하며 이들은 i8에 M6 쿠페의 V8 엔진을 탑재해 800마력의 출력을 기록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