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1
8월 20일~23일 사흘간 조선 라선경제무역지대 라선전시관에서 개최된 2015라선국제상품전시회에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 소속 회원 10명으로 구성된 대표단이 라선시인민위원회 대외협조국의 초청하에 참가했다.
라선국제상품전시회는 2011년부터 시작하여 해마다 개최되는 국제적인 경제행사로서 올해에는 중국,러시아,독일,이딸리아,카나다,미국 등 10개국 200여명의 외국인 경제인들과 조선각지에서 소집된 수백명 기업인들이 참가, 기계설비,전자제품,경공업품,가정용품,교통도구,농수산가공품, 의료,보건품,복장 등 수백점을 전시홍보했다. 행사는 회사소개,상담회,투자설명회,회사참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조직됐다.
전시회에 참가한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회장 허덕환) 대표단은 라선대외협조국과 MOU를 체결하고 조선족기업인의 라진지대 진출과 라선경제특구 상품의 중국수출교류에 더욱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현재 조선족기업가협회 회원들중 김봉운 부회장의 은하회사는 이미 라선에 투자한지 15년이 되며 부회장 연변건성그룹 안승룡 동사장은 작년 라선에서 가장 높은 고층아파트를 신축하여 현재 분양을 마친 상태이다. 연변기업가협회 부회장 박경식은 “더 많은 회원사들이 라선에 진출할시 협조국에서 푸른등을 켜달라”고 요청했고 라선대외협조국 리경철 국장은 “초청과 고찰안내를 잘 할것이니 상호교류를 힘있게 추진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대표단은 김봉운 동사장의 은하회사를 방문하고 라선시장을 둘러본후 라진항 부두를 고찰했다. 또한 비파도를 관광하고 라진해변 백사장에서 깨끗한 동해바다물에 몸을 담구며 즐겁고 유익한 휴식의 한때를 보내기도 했다.
조글로미디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