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0시-24시까지 길림성에는 새로 추가된 경외 수입병례가 없다. 1건(장춘시)이 치유 퇴원했다.
4월 10일 24시까지 전 성 경외 수입 확진병례는 5건인데 4건(연변주 2건, 장춘시 1건, 길림시 1건)이 치유 퇴원하고 1건(매하구시)이 병원에서 격리되여 치료를 받고 있다. 상술한 경외 수입 확진병례 밀접 접촉자는 46명인데 그중 36명은 의학관찰을 해제하고 10명은 지정된 장소에서 격리되여 의학관찰을 접수하고 있다.
4월 10일 24시까지 길림성은 련속 47일간 본지역에서 새로 추가된 신종 코로나 페염 확진자가 없고 의심병례도 없다. 길림성에서 보고한 본지역 신종 코로나 페염 병례는 도합 93건인데 92건이 치유되여 퇴원하고 1건이 사망했다.
4월 10일 0-24시까지 길림성은 새로 추가된 무증상 감염자가 없다. 1건(장춘시)이 의학격리관찰을 해제했다.
4월 10일 24시까지 전성에서 경외 수입 무증상 감염병례 4건이 보고되였는데 그중 2건은 확진병례로 정정하고 1건은 의학격리관찰을 해제하고 나머지 1건(장춘시)은 지정 병원에서 격리되여 의학관찰을 접수하고 있다.
목전 경외 전염병 형세가 준엄하고 수입위험이 끊임없이 증가하기 때문에 광범한 군중은 방범의식을 제고하여 개인방호를 잘함으로써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잘 보호하기 바란다.만약 당신이 경외에서 돌아왔다면 주동적으로 당지 사회구역에 협조하여 등록사업을 잘하고 전문일군이 의학관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잘 협조하며 일단 열이 나거나 기침 등 급성호흡도 증상이 나타나면 당지 지정의료기구 발열문진을 찾아 진찰받기 바란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길림성위생건강위원회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