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틱톡] 다시 찾은 5만원...한 겨울 훈훈한 감동
조글로미디어(ZOGLO) 2021년1월13일 10시18분 조회:77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핫!틱톡] 다시 찾은 5만원...한 겨울 훈훈한 감동
일전 돈화시의 한 택배원이 배달도중에 주은 5만원 가까이 되는 돈을 임자한테 돌려주어 이 겨울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1월 2일, 택배원 맹범달은 배달 도중에 검은 비닐봉지를 하나 주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안에는 백원짜리 지페 다섯묶음이 들어있었다.
맹범달은 즉시 회사 책임자에게 이 일을 보고하는 한편 5만원 가까이 되는 현금을 인차 부근 승리가두 파출소로 가지고 갔다.
민경들은 빠른 시간내에 이 도로구간의 감시카메라를 조회하고 분실자를 찾아냈는데 분실자가 검정색 승용차에서 내릴 때 부주의로 떨어뜨린 것을 발견하고는 차량번호판 번호를 대조한 후 즉시 왕녀사(가명)와 련계를 취하였다.
그날 오후 1시, 왕녀사는 승리파출소에서 잃어버린 5만원의 현금을 되찾았다.
맹범달:
“당시 돈을 주었을 때 첫번째 떠오른 것은 바로 잃어버린 사람이 매우 조급할 것이라는 생각이였습니다. 저희 돈화시는 전국문명도시인데 돈을 주었다면 저 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틀림없이 임자한테 되돌려 주었을 것입니다. 임자한테 인차 돌려줄 수 있어 나도 정말 기쁩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