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조사연구조 우리 주서사회보험비용 납부연기 시달 조사
13일부터 14일까지 인력자원및사회보장부 양로보험사, 재정부 사회보장사로 묶어진 국가 조사연구조가 우리 주에 와 단계성 사회보험비용 납부연기 시달 정황에 대해 조사연구를 하고 좌담회를 소집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소경화가 조사연구를 배행하고 좌담회를 사회했다.
14일, 국가 조사연구조는 연변동북아려객운수집단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전염병 발생 이래 기업들이 경영과정에서 부딪힌 곤난과 단계성 사회보험비용 납부연기 정책 향수 정황을 료해했다. 연길시사회보험취급복무중심대청에서 국가 조사연구조는 우리 주 사회보험공공봉사 수준과 업무 취급 환경을 료해하고 업무를 취급하러 온 시민들과 직접 교류를 진행했다. 이어서 열린 양로보험비용 납부연기 좌담회에서 국가 조사연구조는 우리 주 ‘기업 도와 어려움 완화’ 사업을 기록한 동영상을 관람하고 좌담회에 참가한 각 기업들의 경영정황 보고와 사회보험 ‘저하, 연기, 반환, 보조, 확장’ 정책에 대한 의견과 건의를 청취했다.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전염병 발생 이래 우리 주는 민생 최저선 작용을 충분히 발휘해 각 항 대우를 제때에 전액 발급하고 ‘하나의 보험도 한 세대도 한명도 빠트림없이’ 발급하여 군중들의 기본생활을 보장했다. ‘기업 도와 어려움 완화’ 모든 정책 정격 실시와 심사, 비준 과정 간소화를 통해 ‘신청 없이 즉시 향수’와 ‘원클릭 발급(一键发放)’을 실현하여 전 주 기업들의 생산 재개를 전력으로 도왔다. 6월말까지 우리 주는 각 항 사회보험 대우를 루계로 72억 1200만원을 발급하고 ‘기업 도와 어려움 완화’ 각 항 복리를 루계로 1억 2200만원 발급했다.
연변일보 류흠군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