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신화통신] "5.1"절을 전후하여 규률집행감독사업을 깊이 전개하고 중앙 8가지 규정정신의 시달을 심화하고저 중앙규률검사위원회 감찰부 웹사이트는 8일 "네가지 기풍"시정 감독제보 직통차를 개통하고 근자에 각급 규률검사감찰기관에서 조사처리한 8가지 규정정신을 어긴 사건 183건을 공개했다.
"직통차"는 세가지 란을 설치했는데 첫째로는 "네가지기풍"문제 제보창구 전문란으로서 광범한 군중들이 중앙 8가지 규정정신을 어긴문제를 직접 제보하는것을 환영한다. 둘째로는 중앙 8가지 규정정신을 어긴 사건에 대한 매주 통보전문란으로서 각 지역, 각부문에서 조사처리한 중앙 8가지 규정정신 위반 사건에 대해 이름을 찍어 공개적으로 폭로하고 매주 월요일마다 공포하게 된다. 셋째로는 "네가지 기풍"은신복장 폭로전문란으로서 광범한 군중들이 공금으로 구입하거나 받은 전자선물카드와 같은 잘 드러나지 않는 "네가지 기풍"문제에 대해 폭로하게 하는 동시에 문제단속에 대한 건의를 제기하도록 하는것이다.
중앙규률검사위원회 감찰부 웹사이트가 "네가지 기풍"시정 감독제보 직통차를 개통한것은 군중들의 제보경로를 원활히하고 군중들이 공금관광과 공금으로 떠벌려 먹고마시는 등 규정위반 행위를 적극 제보하고 당원간부한테 존재하는 은신"네가지 기풍"문제를 반영하도록 인도하여 제때에 공개적으로 폭로하고 억지력을 강화하기 위한것이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