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긴장한 기차표 구매시에만 출현
기차표 판매는 음력설운수시간에 진입했다. 24일, 철도과학연구원 전자소 부엔지니어 겸 12306 기술부 주임 단행화는 철도부문은 12306 인증코드에 대해 최적화 책략을 진행하게 되고 인증코드의 출현률을 5~10%로 통제하며 가장 긴장한 기차표 구매시에만 나타나게 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기차표 예매앱과 암표거래상 악의적 판매를 예방하기 위하여 철도부문은 2013년부터 인증코드 업그레이드를 빈번히 진행했고 사진 인증코드 종류를 증가시키며 난의도를 부단히 상승시켰는데 이는 기차표를 구매해야 하는 승객들에게 어려움을 초래했는데 ‘그림이 희미하고’ ‘아무리 골라도 틀리는’ 등 지적들이 란발했다. 매체 보도에 의하면 2015년말, 12306 사이트 인터넷 기차표 인증코드 사진은 581가지에 달한다고 한다.
2016년부터 시작해 철도부문은 인증코드 출현을 계속 최적화했고 기술이 보완되면서 인식하기 힘든 사진 인증코드가 암표거래상들의 주요 기술수단이 더는 되지 않게 되였고 철도부문은 실명인증 등 더욱 엄격한 방식을 통해 암표거래를 예방했다. 2017년 음력설운수에서 60%에 달하는 기차표는 구매할 때 인증코드가 더는 필요하지 않고 2018년 음력설운수 온라인 기차표 구매의 인증코드 비률은 15%이하로 압축되였으며 사진 인증코드는 매일 열점선로의 출현에 따라 동적으로 출현한다. 긴장하지 않는 로선은 인증코드가 필요없이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되여 사람들의 기차표 구매 속도를 대폭 제고시켰다.
2019년 음력설운수, 철도부문은 인증코드에 대해 최적화를 진행했고 승객이 기차표 구매과정에 출현하는 인증코드를 최대한 감소시켰으며 인증코드의 출현을 5%에서 10% 좌우로 통제했고 긴장한 기차표 구매시에만 출현하도록 할 것이라고 단행화는 밝혔다.
인민넷조문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