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0-24시, 길림성에는 새로 증가된 본지역 확진자와 무증상 감염자가 없다.
2월 17일 0-24시, 길림성에는 경외류입 확진자 2명이 새로 나왔는데 모두 장춘시에서 보고되였다. 상술한 두명은 2월 15일 한국 서울공항에서 OZ303 항공편을 타고 장춘룡가공항에 도착했다. 입경후 즉각 세관검역, 핵산검측, 일대일 전문운송, 집중격리의학관찰 등 페환봉쇄식 관리조치를 실시했고 성내 자유 활동궤적은 없다. 장춘시에서 진행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핵산검측에서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전문가 협동진단을 거쳐 확진병례(경증)로 판정되였다. 이 두명은 이미 집중격리소에서 지정의료기구로 옮겨져 격리치료를 받고 있다. 상술한 두명의 확진자와 동일 항공편을 탑승한 인원들은 모두 입경후의 집중격리 의학관찰기에 처해 있으며 성내에서의 자유 활동궤적은 없다.
최근 전염병 발생지역에 다녀왔거나 거주했던 인원은 제때에 주동적으로 당지 사회구역(촌, 마을) 혹은 질병예방통제기구를 찾아 보고하고 요구에 따라 관련 전염병예방통제 조치에 잘 배합해야 한다. 만약 발열, 기침 등 급성호흡도 증상이 나타나면 의료용마스크를 착용하고 제때에 지정의료기구 발열진찰부를 찾아 진찰 받기 바란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하는 것은 신종 코로나 페염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조치이다. 광범한 군중은 조속히 백신을 접종함과 동시에 상시화 예방통제의식을 가지고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견지하며 손을 자주 씻고 자주 환기시키며 사교거리를 유지하고 모임을 가지지 말며 집결하지 말면서 질병감염위험을 줄여야 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길림성위생건강위원회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