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가 다가오면서 2022년 <개학 첫수업>도 약속시간에 맞춰 돌아온다. 올해의 <개학 첫수업>은 중공중앙 선전부, 교육부, 중앙라지오방송텔레비죤총대에서 련합으로 제작했는데 주제는 ‘분투가 꿈을 이뤄준다’이며 9월 1일(목요일) 20:00 방영된다.
2022년 <개학 첫수업>은 20차 당대회를 즐겁게 맞이하는 데 초점을 맞춰 ‘분투가 꿈을 이뤄준다’를 주제로 하여 ‘8.1훈장’수여자, 시대본보기, 빈곤퇴치 난관공략 본보기, 과학일군, 올림픽건아, 지원자와 청소년 대표 등을 초청해 강연하게 한다. 이를 통해 전국 중소학생들과 함께 한차례 수업을 진행하면서 광범한 중소학생들이 중화문명을 더욱 잘 인식하고 인정하며 중화민족공동체의식을 굳건히 하며 중국인의 의지, 기개, 저력을 증강하고 어려서부터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르려는 결심과 신심을 확고히 하며 덕지체미로 전면 발전을 힘써 실현해 애써 민족부흥의 중임을 짊어지는 시대의 신인으로 성장하도록 인도하게 된다.
이 프로그람은 9월 1일(목요일) 20:00 정각에 중앙라지오텔레비죤총대 중앙텔레비죤 종합채널(CCTV-1)에서 방영되며 ‘학습강국’학습플랫폼, 국가중소학지혜교육플랫폼, 중앙영상(央视频)에서도 동시에 방영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