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연변인터넷문화계렬활동가동 및 연변정무 발표 플랫폼출시의식이 27일 연변조선족자치주정무중심에서 있었다. 연변조선족자치주당위원회 상무위원이며 선전부부장인 김기덕, 연변조선족자치주당위원회 선전부 부부장이며 인터넷정보판공실 주임인 리호남, 연변조선족자치주당위원회 인터넷정보판공실 부주임이며 연변조선족자치주인터넷정보중심 주임인 김장호, 그리고 각 현시당위원회 선전부부장, 인터넷정보중심주임, 연변조선족자치주직속선전문화분야 지도자, 관련부문 단위의 책임자가 이날 회의에 참가했다.
연변조선족자치주당위원회 선전부와 인터넷정보판공실에서 주최한 이번 활동은 연변조선족자치주당위원회, 연변조선족자치주정부의 중심사업을 둘러싸고 인터넷플랫폼을 리용해 주선률을 선양하고 긍정적인에너지를 전파하며 인터넷문화건설을 추진해 정화된 인터넷 공간을 구축하는데 취지를 두고 있다. 한편 연변조선족자치주정무플랫폼의 건설을 진일보 강화하고 당무정무의 공개를 추진하는것을 취지로 한다.
연변조선족차지주 당위원회 상무위원이며 선전부 부장인 김기덕은 활동과 관련해 세가지요구를 제기했다. 첫째, 전력을 다해 2016연변인터넷문화계렬활동을 잘 조직해야 한다. 둘째, 연변정무 발표플랫폼의 건설을 적극추진해야한다. 셋째, 선전보도와 보급사업을 실속있게 강화해야 한다. 료해한데 따르면 “정채로운 인터넷, 매력적인 연변”을 주제로 한 올해 인터넷문화계렬활동은 4개 분야, 11가지 내용으로 6월부터 12월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중앙인민방송국 연변편집부 최상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