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톱스타 장쯔이가 중국 인기 가수 왕펑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난두위러저우칸(南都娛樂週刊) 최신호는 장쯔이가 인기 가수 왕펑과 장쯔이가 베이징의 고급 레스토랑 및 호텔 밀회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 언론은 보도와 함께 왕펑과 장쯔이가 만나는 파파라치 사진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늦은 밤 밖으로 나와 왕펑의 차를 타고 베이징 외곽의 한 유명 호텔로 이동해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장쯔이와 왕펑이 밀회를 즐긴 이 호텔은 장쯔이를 포함한 영화 '태평륜' 주연 배우들이 묵고 있는 장소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는 왕펑과 장쯔이가 각각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 차이나' '중국최강음'의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까닭에 배우인 장쯔이가 가수이자 오디션 프로그림 심사위원 선배인 왕펑에게 심사와 관련해 도움을 요청하며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이번 스캔들이 대중의 주목을 받는 이유는 장쯔이와 왕펑에게 각각 연인, 아내가 있었던 탓이다. 왕펑은 지난 8월 초 아내와 이혼수속 중인 사실이 알려졌으며, 장쯔이는 공식 연인이었던 CCTV 유명 MC인 싸베이닝과 결별설이 불거졌다. 장쯔이는 지난 7월에는 현지 파파라치에 의해 고급 별장에서 한 남성과 비밀스런 만남을 갖는 현장이 포착되기도 했었다.
더불어 왕펑이 지난 9월 13일 SNS를 통해 아내와의 이혼을 공식화한 데다 남자 친구와 결별한 장쯔이와 만나는 장면이 목격된 만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싸베이닝과 장쯔이의 결별이 왕펑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번 열애설 보도에 장쯔이와 왕펑 측 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파일 [ 2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