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뜬금없는 웨딩드레스
조글로미디어(ZOGLO) 2014년7월4일 09시12분 조회:6305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가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7월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팝스타 레이디 가가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는 이날 캐나다 몬트리올에 있는 한 호텔 입구에 등장했다. 이 매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레이디 가가는 결혼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였다"고 묘사했다.
2008년 싱글 앨범 '저스트 댄스(Just Dance)'로 데뷔한 레이디 가가는 지난 해 '아트팝(ARTPOP)'을 발매하고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레이디 가가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했다.
레이디 가가는 오는 8월 중순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 콘서트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한편 레이디 가가는 배우 테일러 키니와 교제 중이다. 두사람은 지난 2011년 7월 '유 앤 아이(You and I)'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같은 해 11월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9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