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톱 여배우 판빙빙과 그의 열애설 상대인 배우 리천의 커플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중국 시나연예는 판빙빙과 리천이 열애를 인정하지 않은 상황에서 두 사람이 커플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의 이니셜이 새겨진 팬던트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다. 판빙빙은 리천의 '천'(CHEN) 중 C를, 리천은 판빙빙의 '판'(FAN) 중 F가 새겨진 목걸이를 걸고 있다. 두 사람의 목걸이는 이니셜만 다를 뿐 같은 디자인이라고 보도는 덧붙였다.
보도는 판빙빙과 리천이 걸고 있는 같은 디자인에 이니셜만 다른 목걸이 사진을 첨부해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했다.
앞서 판빙빙과 리천은 드라마 '무미랑전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어 두 사람은 리천이 판빙빙의 고향 가는 길에 동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염문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판빙빙과 리천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한편 판빙빙의 열애설 상대인 리천은 호남형의 중국 배우로, 중국판 '런닝맨'인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 멤버로 활약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판빙빙은 최근 '달려라 형제'에 게스트로 출연해 리천과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V리포트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