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이 화보를 통해 관능미 넘치는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11월 16일 여성 명품 향수 브랜드 니나리치가 ‘렉스타즈(L’extase)’ 향수 론칭을 기념해 배우 최여진 화보를 공개했다.
그 동안 소녀 콘셉트 향수를 주로 선보여 온 니나리치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여성의 섹시함과 에로티시즘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여진은 니나리치의 신제품 여성 향수 렉스타즈와 함께 아찔한 각선미와 뒤태를 선보였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렉스타즈 향수에 담긴 여성의 판타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렉스타즈 향수는 여성의 본능적인 욕망과 에로틱 판타지를 충족하는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묵직한 장미향과 따뜻하고 달콤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겨울에 특히 사용하면 좋다. 첫 향은 불가리안 로즈, 터키 로즈의 풍부한 향으로 시작해 따뜻한 우디, 벤조인이 그 뒤를 잇고 관능미를 부각시키는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바틀은 고급스러운 클러치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골드 장식이 더해져 럭셔리함과 여성스러운 향취를 표현했다.
한편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서 일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인정 받고 있는 최여진은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케이블 TV 온스타일 ‘더 바디 쇼 2’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그녀만의 뷰티 팁을 전하고 있다.
뉴스엔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