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랑만산악회 회원들은 이곳모아산에 올라 이땅의 모든 산하를 굽어보시며 그속의 모든 생육들을 지켜주시는 신령님께 고하나이다.
산을 배우고 산을 닮으며 그 속에서 하나가 되고자 모인 우리가 일주일 한번씩 산을 오르니 이것이 어찌 작은 일이라 할수 있을 것이며 산행할때마다 산을 배우고 산과 하나가 되는 기쁨으로 충만하였으며 안전하게 산행하게 해주신 신령님의 자애로우신 보살핌의 덕이 아니였다고 어찌 감히 말할수있으리오. 그러므로 우리가 오늘 이곳을 다시 찾아 감사의 시산제를 올리는 바로 여기에 있나이다.아름다운 조화로 가득찬 산과 골짜기를 걸을 때마다 조용히 우리들의 발걸음을 지켜보시며 오로지 무사안전한 산행이 되도록 우리 발걸음을 보살펴주신 신령님이시여 아무쪼록 바라오니 무거운 배낭을 둘러맨 우리의 어깨가 굳건히 하도록 힘을 주시고 천지간의 모든 생육들은 저마다 아름다운 뜻이 있나니 그 터전을 파괴하거나 더럽히지 않으며 산의 동물들과 벗하며 지내며 그러한 산행을 하는 사람이 되고 싶나이다. 올한해도 서로 화합과 사랑이넘치게 하여 주시옵고 우리 산악회 회원들과 그 가족들이 모두건강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잘되도록 엎드려 고하나이다. 오늘 우리들이 준비한 술과 음식은 적고 보잘것 없지만 이는 우리들의 정성이오니 어여삐 여기시고 즐거이 받아 거두시고 절과 함께 한순배 크게 올리나이다.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