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협회활동
12월30일 오후,연변무역협회 년말정기총회가 연길한성호텔에서 개최되였다.
회의는 개회선언과 함께 남용수회장과 리철중 리사장 그리고 허재룡명예회장의 훈훈한 인사말로 다가오는 새해 전체 회원들에게 전하는 축복의 메시지가 전달되였다.
이와 함께 신입리사 소개 및 인준,사업보고와 재무보고 그리고 임원진 보충 인준이 있었다.
또한 김홍일 옥타상무유한회사 대표가 올해 사업진행 보고와 2019년 계획을 발표하였다.
연변무역협회 남룡수회장은 사업보고에서 “지난 한해는 연변무역협회가 지역경제사회발전과 글로벌 교류,협력을 위해 부단히 노력을 펼쳐온 한해였다”며 지난 한해동안의 려정을 회고하였다.
연변무역협회는 지난 한해 연변주신흥공업구 관리위원회와 MOU체결,연변경제인들을 위한 무료특강 ,회원사방문,연길두만강지역국제투자무역박람회,세계대표자대회와 중국경제인대회,세계경제인대회 참가 등 지역경제발전과 글로벌 비즈니즈 네트워크를 위한 일련의 큰 행사들을 조직하거나 참가하였다.
한편 포항상공회의소와 한국신지식인협회 참관 방문을 통해 해외경제단체들과의 교류와 합작을 심화하였다.
새로운 한해에도 연변무역협회는 회원사들을 위한 일련의 프로그램과 글로벌교류,협력에 치중할것이라고 한다.
이날 연변무역협회는 회원대회 인준을 통과한 임원보충 인선명단을 발표하였다.
수석부회장에 김일이고 상무부회장에 허운교 부회장에 김미선,리증철,전창훈이고 부리사장에 남일,정진우.차세대위원장에 리창욱이다.
그리고 2통상위원장 김성화,4통상위원장 장경남,5통상위원장 김철,7통상위원장 박현철,10통상위원장 석정숙이고 기획위원회 위원장은 김련옥이고 차세대 부위원장은 김경란,방증길,채진화,차세대대표는 한성걸이다.
상집위원은 남룡수,리철중,김일(보충인선),방미성,허운교(보충인선),강영자,손향,한정호,최한(보충인선)이다.
월드옥타 연변무역협회에서 전하는데 의하면 "연변무역협회 송년회"행사는 돌아오는 2019년 1월15일에 열리게 된다.
길림신문 강동춘 특파기자
파일 [ 4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