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목: 조선족연예인들 틱톡(抖音)생중계로 우리 제품 홍보
월드옥타 중국지회 온라인플랫폼으로 조선족사회제품을 해내외에 알린다
5월4일,기업의 제품판매와 소비판촉활동을 위해 일부 조선족 연극,영화,드라마 연예인들로 구성되여 추진하고 있는 “조선족연예인 온라인 생중계 설명회”가 연길한성호텔에서 있었다.
료해한데 의하면 북경과 연길에서 각각 제작실을 운영하고 있는 관련프로그램팀은 국내외 영화,드라마와 연극계에서 인기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리미옥,채용 등 연예인들의 주도로 티톡 온라인 생중계쇼핑에서 연기표현을 결부해 상품을 판매하게 되고 향후 장기적 타산으로 자체 왕홍(网红)팀을 배양하여 국내외 인기 틱톡 온라인 생중계 쇼핑 플랫폼으로 떠오르는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앞으로 멀지 않아 대중들은 틱톡 온라인 생중계 쇼핑에서 조선족민족전통복장을 차려입은 우리 민족 연예인들이 우아하고도 멋진 연기표현으로 기업의 제품을 소개하는 신선한 장면을 감상하면서 즐거운 기분으로 상품을 사게 될것으로 기대된다.
조선족배우 리미옥
현재 중국내 인테넷 인구 9억명 중 온라인 생중계 리용자는 무려 2억6500만명에 이르는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영화,드라마,연극 배우인 리미옥씨는 이날 설명회에서 “문자도편시대로부터 온라인 쇼핑 시대로 이전하면서 시대적 조류에 맞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팬트래픽(粉丝流量)을 구축하여 많은 기업들이 수익을 올릴수 있게 하는것은 매우 필요하게 되였다.”며 “향후 더 나아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중한 량국 기업들에 교량적 역할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에 대한 소개와 연길옥타상무유한회사 설명회가 있었다.
월드옥타 중국지회의 사업으로부터 글로벌 마케팅과 온라인 쇼핑 시장의 수요로 월드옥타 본부의 주도로 현재 한창 구축되고 있는 월드옥타 본부 온라인플랫폼은 모바일 기반확장으로 플래트홈에 등록한 회사에 독립물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플래트홈에 상품을 올릴수도 있고 모바일로 판매가 이루어지기도 하는 편리한 온라인 판매방식으로 제품의 류통을 활성화하게 된다.
월드옥타중국지회 경제발전위원회 위원장 김현욱은 “향후 월드옥타 온라인 플랫폼은 연변을 포함해 조선족 모든 기업의 제품 및 중국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전세계에 알리고 판매하는데 한몫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였다.
연변무역협회 회장 남룡수는 “연변무역협회는 연변경제인들의 상품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현재 연길옥타상무유한회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회원사들의 제품을 해내외에 알리고 있다.” 며 “향후 월드옥타 온라인플랫폼과 협회사업을 연결하고 다양하고 합리적인 여러가지 도경을 리용해 회원사들뿐만아니라 연변제품의 해내외 진출을 추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다.”고 부연하였다.
길림신문 강동춘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