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발로 ‘뻥’ 차 울타리 넘긴 男에 비난 폭주
조글로미디어(ZOGLO) 2017년3월17일 11시21분 조회:283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사진=래칫 비디오 캡처 한 남자가 고양이를 발로 차 울타리를 넘기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5일(현지시각) 문제의 '고양이 학대' 영상을 소개했다.
“경고: 이 영상은 일부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할 수 있다”는 자막으로 시작하는 영상에서 남성은 먹이로 보이는 것으로 고양이의 시선을 돌린 뒤 발로 찬다. 발에 차인 고양이는 공중에 떠 울타리 밖으로 날아 간다. 이후 남성의 웃음소리가 들린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 페이지 ‘래칫 비디오’(Ratchet Videos)에 게시된 후 확산하고 있다.
지난 14일 해당 페이지에 게시된 영상은 8600회 이상 공유, 35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이 누가, 어디서, 왜 촬영했는지에 대한 언급은 없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비난을 쏟아냈다.
특히 “이 영상은 전혀 웃기지 않다”면서 “나는 그의 머리를 똑같이 발로 차주고 싶다”고 비판한 글이 눈에 띈다.
이외에도 “고양이를 찬 남성과 촬영자는 심장이 없다. 피가 끓어 오른다”, “충격적이다”, “역겹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동아닷컴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