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이 쫓아와요’ 아빠 장난에 기겁하는 유아
조글로미디어(ZOGLO) 2017년10월23일 08시12분 조회:1892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Betty / dailymail .co .uk - 지난 16일 대만의 한 아빠가 17개월 딸 등에 몰래 공룡 풍선을 묶고 반응을 살핀 영상.
공룡 풍선에 도망가는 유아의 영상이 소셜 미디어상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16일 대만의 한 아빠가 17개월 딸 등에 몰래 공룡 풍선을 묶고 반응을 살핀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엄마 베티( Betty )가 촬영한 영상에는 딸에게 공룡 풍선을 자세히 보도록 강요하는 아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딸은 자신 키만 한 초록색 공룡에 겁을 먹고 뒤로 돌아서서 엄마를 향해 안아달라고 떼를 썼다.
딸의 모습에 장난기가 발동한 아빠는 공룡 풍선의 태그를 딸 등 뒤에 넣었고 공룡이 자신을 쫓아옴을 뒤늦게 알아 챈 딸은 필사적으로 도망치며 울기 시작했다. 짓궂은 아빠가 기겁한 딸을 안고 공룡 풍선을 떼어낸 후 소동은 끝났다.
두아이의 엄마인 베티는 해당 영상이 지난 16일 대만의 한 사진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아들을 위해 공룡 풍선을 샀지만 어린 딸이 공룡을 너무 두려워해 딸의 반응을 촬영하기로 했다”면서 “딸은 잘 지냈고 그날 밤 잠도 잘 잤다”고 전했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