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t 쓰레기더미 속에서 다이아 결혼반지 되찾은 호주 부부
조글로미디어(ZOGLO) 2019년12월17일 07시54분 조회:131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호주의 한 부부가 30t 쓰레기더미 속에서 잃어버렸던 결혼반지를 찾은 사실이 전해졌다.
16일(이하 현지 시각) 호주 매체 7 NEWS 는 멜버른 스토닝턴 시티에 사는 한 익명의 부부가 집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다이아몬드 결혼반지를 쓰레기통에 버렸다가 되찾은 사연을 보도했다.
스토닝턴 시티 대변인에 따르면 집수리 중인 이 부부는 지난 14일 스토닝턴 쓰레기 처리장에 많은 양의 쓰레기를 버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그중에는 결혼반지가 담긴 작은 보석함도 들어 있었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부부는 급히 쓰레기 처리장에 전화했지만 이미 문을 닫은 상태였다. 결국 이들은 다음 날 새벽 4시 쓰레기 처리장에 직접 찾아가 상황을 설명했다.
부부의 부탁에 이곳 직원들은 30톤가량 되는 쓰레기를 샅샅이 뒤지기 시작했다. 그렇게 얼마간 상자, 부러진 가구와 각종 쓰레기 더미를 파헤친 직원들은 결국 부부의 보석함이 들어있던 분홍색 쓰레기봉투를 찾아냈다.
스토닝턴 시티 대변인은 "우리는 이것을 크리스마스 마법"이라고 불렀다"라며 "주어진 임무 이상으로 부부를 도와준 직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 부부의 추억이자 가치 있는 물건을 다시 찾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동화 같은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다만 그는 "이것은 매우 드문 경우이고, 사람들이 실수로 버릴 수 있는 물건들을 찾기 위해 이런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는다"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