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관리부 사이트의 소식에 따르면 2024년 양력설 련휴가 다가오면서 응급관리부는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1. 출행안전을 주목해야 한다. 최근 화북 중남부, 황회, 강회 동부, 사천분지 등 지역에는 안개와 스모그 날씨가 비교적 심해 대중들은 최신예보, 조기경보 및 교통정보를 주목하고 합리하게 일정을 안배해야 한다. 양력설 련휴기간 북방지역의 찬 공기, 큰 바람을 주목하고 동북, 서남부 일부 지역은 저온눈비 영향을 주목하면서 개인 보호와 출행안전을 주의해야 한다.
2. 집회활동 안전을 주목해야 한다. 양력설 련휴기간은 명절축제, 관광, 오락 등 활동이 많아지고 인원 류동, 물류가 집중되는데 해 넘기기 등 중대한 집회활동의 안전관리통제를 강화하여 인원 밀집장소에 화재와 압사 등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3. 생산경영활동 안전을 주목해야 한다. 년말년시는 생산경영활동이 활발한데 광산, 화공, 불꽃폭죽, 교통운수, 건축시공 등 업계분야의 잠재적 위험 배제조사를 강화하여 위험을 엄격하게 관리통제하고 제때에 잠재적 위험을 정돈하여 각종 사고의 발생을 방지해야 한다.
4. 가스안전을 주목해야 한다. 명절기간 전기사용, 가스사용, 불사용이 많아지는데 대중들은 가스연소, 석탄연소 안전을 주의해야 하며 실내는 통풍을 유지하여 일산화탄소중독을 예방해야 한다.
5. 삼림초원 방화안전을 주목해야 한다. 양력설기간은 남방이 삼림방화기에 처해 있기에 림구에 진입할 때에는 방화규정을 자각적으로 준수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불을 사용하지 않으며 불꽃과 폭죽을 터뜨리지 않고 종이와 향을 태우지 않음으로써 삼림화재의 발생을 엄격히 예방해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