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사업보고에서는 산업구조, 에너지구조, 교통운수구조, 성향 건설과 발전의 록색전형을 추진할 것을 제출했다. 청정에너지 발전은 경제사회 록색발전을 추동하는 중요한 일환이다. 청정에너지 발전을 계속 주목해왔던 권장자위원은 량회기간에 훈춘 실제와 결부해 적극적으로 건언헌책했고 훈춘 청정에너지산업 발전을 추동할 것을 격려하고 호소했다.
권장자위원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훈춘시는 중국 로씨야 조선 3개 나라가 교차하는 곳에 위치해 있기에 지리적 우세가 독특하고 린접해 있는 로씨야 원동지역은 천연가스자원이 풍부하여 청정에너지산업 발전의 잠재력이 거대하다. “훈춘 청정에너지 수입과 고효률 리용을 추진하고 청정에너지산업 발전을 다그치며 새로운 동북 청정에너지 고지를 구축하는 것은 습근평 총서기가 새 시대 동북 전면진흥 추진 좌담회에서 에너지안전 수호에 관한 중요지시 구체적 조치이다. 훈춘에서 청정에너지산업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은 길림성 나아가 동북지역 에너지 공수모순을 완화하고 야금, 화학공업 등 산업의 집거를 촉진할 수 있으며 동북의 전면진흥을 추동할 수 있다.”
“근년래 훈춘시는 일련의 청정에너지 기업을 인입했고 청정에너지 수입경로를 원활히 했으며 량호한 국제협력의 기본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수입규모가 작고 수입방식이 단일한 등 문제가 존재한다.” 이에 비추어 권정자위원은 중국 로씨야 청정에너지 파이프수송을 최적화하고 철도와 해상 련합운송, 도로와 해상 련합운송, 파이프수송 등 다양한 방식의 로씨야 청정에너지 수입통로를 형성할 것을 건의했다.
또한 청정에너지 국제협력을 심화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더 많은 중앙기업들이 로씨야 원동 청정에너지 개발에 참여하도록 지원하고 청정에너지 수입, 저장 및 운송, 전화, 가공기지 건설 등 방면에서 협력을 강화하여 훈춘을 동북 나아가 국가 청정에너지 비상비축기지로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