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우리 나라 대부분 지역, 특히 북방은 맑은 하늘이 점령하고 화북, 황회 등 지역은 대범위 ‘30℃+’를 맞이하게 되는바 마치 바로 여름으로 시간려행을 간 것 같을 것이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당신의 여름옷은 준비되였는가? @중국날씨넷은 전국 반팔입장지도를 출시했고 어떤 곳은 여름옷을 입고 거리를 나갈 수 있고 어떤 곳은 아직 봄옷을 입어야 한다.
중국날씨넷에서 출시한 전국 반팔입장지도로 볼 떄 미래 3일 동안 중동부 대부분은 륙속 기온이 상승하고 화북지역 대부분이 30℃를 넘으며 강남 여러 지역에 장마가 찾아들면서 25일부터 전국 1/3 지역에 여름옷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그중 4월 25일 북방 대부분 지역은 맑은 하늘이 위주이고 서북지역 동부, 화북 여러지역 기온이 치솟을 것이로 보이며 하북 남부, 섬서 남부 등 지역이 앞장서서 30°C를 강타할 것이다. 성급 도시중 석가장은 올해 처음으로 30°C+를 맞이하여 열기가 고조되면서 반팔이 거리로 나올 수 있다. 동시에 일찍 여름이 시작된 광서 남부, 운남 중남부 등 지역의 최고기온도 30°C를 초과할 것이며 해남 일부 지역은 심지어 고온날씨를 보일 것인바 반팔이 거리를 지배하게 된다. 화북 중북부, 황회 등 지역의 최고기온도 25°C 이상으로 올라 더위를 타는 사람들은 오후에 반팔을 입을 수 있지만 북방은 여전히 일교차가 커서 아침 저녁으로 겉옷을 추가해 추위를 방지해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