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연길시교육국 2016-2017년도 초중교학질량분석 연구회가 연길시제10중학교에서 있었다. 이번 연구회는 교학사업중에서 거둔 성과를 분석하고 존재하는 문제점을 찾고 진일보 교학질량을 높이기 위한데 취지를 두었다.
현장에서 연길시제10중학교 한어교원 왕강, 화학교원 허은화,물리교원 최선영,연길시제8중학교 한어교원 류란,연길시제3중학교 화학교원 김영희의 교학연구교수가 있었다.
현장교학연구회에서 연길시제10중 왕강교원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시에 이날 연길시5중,연길시4중,연길시7중에서도 현장교학연구회가 함께 진행되였다. 연길시에서는 지난 2015년부터 교육,교수개혁사업을 힘있게 추진한 이래 각 학교마다 <연길시 중소학교 과당교학개혁의 실시의견>을 심도있게 실시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연길시 각 초중학교에서는 교학연구 실천연구를 전개해 어문,수학,영어 등 학과 전문대오를 건립하고 올해부터 교육교학질량을 진일보 제고하는 데 모를 박고 있다. 그리고 과당수업으로부터 립각해 학생들의 자주학습능력을 배양하고 절차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물리,화학,정치,력사,한어 등 학과의 교학연구활동을 폭넓게 진행하였다.
현장교학연구회의 한 장면.
그리하여 학생들의 자주학습능력과 학과소양은 큰 제고를 가져왔을뿐만 아니라 교사대오의 소질이 보편적으로 제고되였다. 동시에 진일보 경험을 공유하고 선진을 격려하고 연길시교육교학사업의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기 위해 학과대오경험교류회와 함께 현장에서 표창도 함께 진행하였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