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말이면 생산에 투입
왕청공업집중구에 자리잡고있는 왕청흑존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에서 현대화한 검정귀버섯정밀가공기지 건설을 다그치고있다.
왕청흑존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는 길림흑존생물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의 분회사이다. 길림흑존생물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는 전국에서 가장 큰 검정귀버섯액체균종생산기업으로서 주요하게 검정귀버섯 1급 균종의 연구개발, 검정귀버섯 2급 균종과 3급 균종의 생산과 판매에 종사하고있다. 이 회사는 지역화 분포, 메델화 건설, 전문화 생산, 산업화 분공, 사회화 봉사, 기업화 관리를 통해 검정귀버섯산업발전을 추동하는것이 목표이다. 왕청흑존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는 이 회사의 가장 큰 분회사이다.
왕청흑존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 검정귀버섯액체균종생산대상은 9월 26일에 기공하였으며 이미 생산설비를 구입해놓은 상황으로서 현재 부속시설을 건설하고있다. 한편 왕청흑존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는 왕청현 본 지방에서 관리, 판매, 조작 등 상응한 일터 일군을 모집하고있는데 12월말이면 생산에 투입하게 된다.
이 대상의 건설을 책임진 관계자는 “모든 절차가 전부 기계화로 조작된다. 교반, 작석, 멸균, 접종, 배육과정을 거친후 나중에 완제품창고에 들어가는데 전반 작업절차는 모두 공장건물안에서 이루어진다”고 소개했다.
연변일보 리사우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