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인민군중의 리익과 직결되는 중대한 민심 민생 사업이다. 주 자연자원국은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 등록사업에 총력을 기울여 2018년부터 지금까지 전 주 4만2200가구의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문제를 해결하여 총 임무의 50%를 완수했다.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이란 소유증이 없는 부동산으로, 부동산 소유권 등록을 하지 않고 부동산 증서를 받지 못한 부동산을 말한다.
최근년간 우리 주에서는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으로 인한 문제가 비교적 두드러지고 재산권 증명서가 없어 군중의 주택 거래가 어렵고 상속이 어려우며 융자가 어렵고 주거환경 개선이 어려운 등 군중의 직접적인 리익에 영향을 미쳤다.
2018년, 우리 주에서는 전문기구를 설립하여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에 대한 등록사업을 시작했는데 우리 주의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은 8만4200가구로 조사됐다.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 난제를 풀기 위해 주 자연자원국에서는 주 세무국과 주택및도시향진건설국 등 성원 단위들과 함께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 건설용지 심사비준, 토지 공급, 주택 구입자의 계약세 납부 불가 등 문제를 대상해 기존의 정책을 적극 활용하는 토대에서 승낙제, 련합 심사비준 등 방식을 적극 모색해 “가옥소유증이 없는 주택” 문제 해결에 힘을 기울였다.
이 국에서는 또 전 주 범위내 민영기업들이 “가옥소유증이 없는” 문제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조사하고 “가옥소유증이 없는” 기업 등록의 구체적인 조치를 연구 제정하여 민영기업의 “가옥소유증이 없는”문제가 제때에 타당하게 해결되도록 추동했다.
연변넷/연변라지오TV넷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