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래로 접히는 삼성 차기 폴더블폰 추정 사진, 中서 유출
조글로미디어(ZOGLO) 2019년12월19일 22시46분 조회:2900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클램셸 폴더블폰 추정 실물./왕벤홍(王奔宏) 웨이보 캡처
삼성전자 차기 폴더블폰으로 추정되는 실물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더 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 웨이보에 삼성전자의 차기작으로 보이는 클램셸( clamshell ) 디자인 이미지 여러 장이 게시됐다.
게시된 모델을 보면 삼성전자가 앞서 예고한 것처럼 디스플레이가 위·아래로 접히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접었을 때 날짜와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작은 알림창이 보이고 펼쳤을 때 기존 스마트폰처럼 긴 세로 화면을 이용할 수 있다.
펼친 화면에는 상단 중앙에 카메라가 있고, 나머지를 화면으로 채운 ‘홀 디스플레이’가 적용됐고,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장착됐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감싸는 베젤의 두께는 기존 삼성전자 제품에 비해 다소 두꺼운 모양새다.
더 버지 등 외신은 "유출된 모델이 가짜인지 혹은 실제 출시될 단말인지는 알 수 없다"면서도 "삼성전자가 지난 10월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공개한 이미지에 잘 들어맞는다"고 했다.
삼성전자는 내년 2월 중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S11 시리즈와 함께 신규 폴더블폰을 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