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근평(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10일 제32회 아프리카연합 정상회의가 아디스아바바에서 개최된데 대해 축전을 보냈습니다.
습근평 주석은 아프리카연합은 아프리카가 연합해 자강하는 기치라면서 작년이래 아프리카연합의 인솔하에 아프리카 일체화 행정이 중대한 진전을 이룩하고 아프리카 나라들이 중요한 국제 및 지역문제에서 계속 한결같은 목소리를 내보내고 있으며 아프리카의 국제영향력이 부단히 격상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이에 대해 뜨거운 축하를 표시하며 아프리카연합이 아프리카 나라들을 단합시키고 인솔해 꾸준히 새롭고 더욱 큰 성과를 이룩하는 것을 진심으로 축원한다고 표시했습니다.
습근평 주석은 작년 9월 중국 아프리카 협력포럼 베이징정상회의가 거대한 성공을 이룩했다면서 자신과 아프리카 나라 및 아프리카연합 정상들이 거사를 함께 도모함으로써 양자관계 발전을 위해 청사진을 그렸다고 강조했습니다.
습근평 주석은 중국은 아프리카와 함께 노력해 중국 아프리카 협력포럼 베이징정상회의 성과의 실행을 계기로 "일대일로"공동 구축과 아프리카연합 "2063년 의정"의 실행을 추동하고 유엔 2030년 지속가능발전의정 및 아프리카 각국 발전전략의 깊이 있는 접목을 추동하여 더욱 긴밀한 중국 아프리카 운명공동체를 함께 구축함으로써 인류운명공동체 구축을 위해 더 큰 기여를 할 의향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국제방송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