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국제무역추진위원회 장춘시위원회에 따르면 2019년 제22회 광고 인쇄 및 LED조명 박람회가 3월 11일-13일 장춘국제전시컨벤션센터 6호관, 7호관에서 진행된다. 따라서 국내외 최첨단 광고 전문기술 설비가 장춘에 운집하게 되였다.
장춘시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 조직위원회의 소개에 따르면 500여집 기업이 전시에 참가하는 본 박람회는 그 규모가 3만평방메터에 달한다. 많은 국내 첨단 신기술, 신설비, 신재료 기업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원격추종, 첨단타자, 스마트인쇄 등은 고효률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뿐만 아니라 월등한 품질로 참관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박람회 전시 품목은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광고제품, LED제품, 서화인쇄 등이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많은 신형 설비 생산상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구역대리를 모집하게 되며 현장에서 구매판촉 등 행사도 있게 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동북, 화북, 서북 지역에 50만장 입장권을 보내 업계인사들이 몰려와 참가기업 및 후속 합작에 거대한 상업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장춘에서 한해에 한번씩 진행되면서 광고업종의 풍향계로 되고 있는 ‘광고인쇄조명박람회’는 프로급의 전시회로서 업종간 교류의 성회일 뿐만 아니라 상업기회와 정보들로 가득찬 무대이기도 하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