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넷 조문판: 연변주위 선전부, 연변주위 인터넷안전과 정보화지도소조, 연변주 문화예술련합회에서 주최하고 연변신보사(延边晨报社), 연변촬영가협회에서 주관하고 연변농촌상업은행에서 후원한 “내눈에 비친 아름다운 연변” 2016 인터넷촬영대회에서 선발된 우수작품이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연변주 정무중심 1층 로비에서 전시된다.
이번 촬영대회는 “다채로운 인터넷 매력적인 연변” 연변 인터넷문화 계렬 활동중 하나로 연변주의 대외선전을 촉진하고 연변주 대외 지명도와 명성을 높이는데 의의를 두고있다. 대회는 시작이래 연변주 촬영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불러일으켰다. 40일이 안되는 시간내에 전문조와 아마추어조(인문과 풍경 두가지 류형 포함)의 수백명 참가자들의 천여폭의 사진작품을 모집했다. 그중 전문가들의 엄격한 선발을 통해 전문조 수상작품 43폭, 아마추어조 수상작품 41폭을 선발했다.
작품들의 촬영기법은 성숙되였고 시각이 독특하며 깊은 뜻이 담겨있다. 내용은 연변주 자연풍경, 민속풍정, 인문풍모 등이 포함되여있다. 이는 높은 촬영예술수준의 집중적체현일뿐만아니라 더우기 연변주 경제사회건설풍채에 대한 순례로서 관중들에게 인상깊은 시각적성연을 선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