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사모 제1기 제1차 대표대회가 있었습니다
12월 13일 후대사랑과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모임의 제1기 제1차 대표대회가 식위천병점에서 성대히 개막되었습니다.
회의는 봉황님의 주최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회의는 후사모의 업무주관부문인 연변사회과학연구연합회의 방경동부주석과 김창권비서장의 감독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회의의 첫순서는 문건전달입니다. 연변민정국 사회단체관리국의 문건을 상공이 전체 회의 참가자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회의의 두번째 순서는 연변사회과학연구회연합회의 김창권비서장의 문건 전달인데 김창권비서장의 다른 곳에서의 회의에 참가하느라 늦게 오게 된 원인으로 인해서 마지막순서에 전달되었습니다.
회의의 세번째 순서는 협회준비사업보고인데 상공이 맡았습니다. 협회의 시작된 동기와 주요 사건들을 소개하고 협회성립의 목적과 의의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회의의 네번째 순서는 협회정관에 대한 심의입니다. 주몽님이 정관에 대한 낭독과 소개를 책임졌고, 만장일치로 통과되었습니다.
회의의 다섯번째 순서는 회비의 모금과 사용에 대한 방법을 청계님이 소개하였고, 통과되었습니다.
회의의 여섯번째 순서는 협회 제1기 이사회에 대한 선거입니다. 회의의 참가자는 모두 39명이었고, 투표수자도 39명이었고, 유효한 투표수자도 39표 였습니다. 총 회원수의 2/3을 넘어서 투표가 법적으로 효력이 있음을 집행자인 봉황님이 선포했습니다.
협회의 준비위원회에서 추천한 13명의 후선인이 모두 선거된 외에도 보통님, 무송님, 장은희님의 투표가 각각 5명, 4명, 3명으로 올라 왔습니다. 그러나 정관에서 요구하는 표수에 도달하지 못하여 이사에 선거되지 못하였습니다.
회의의 일곱번째 순서는 협회 제1기 이사회의 제1차 회의 진행이었습니다.
제1차 이사회에서는 상무이사를 선거하고, 회장, 부회장, 비서장을 선거하였습니다.
상무이사로는 상공, 약수, 주몽, 청계, 소나기, 건강 6명이 선거되었습니다.
회장(이사장)으로는 상공
부회장(부이사장)으로는 약수, 주몽 님이 선거되었고,
비서장으로는 약수님이 겸하게 되었습니다.
회의의 여덥번째 순서는 새로 당선된 회장의 발언이 있었습니다.
새로 당선된 회장 상공은 격동된 심정으로 과거를 회억하고 앞으로의 결심을 발표하였습니다.
5년 임기내에 장학생을 100명까지, 5개 지역에 지사를 꾸릴것도 약속했습니다.
회의의 아홉번째 순서는 업무주관부문인 연변사회과학연구회의 방경동부주석의 발언이 있었습니다. 협회에 대한 희망과 주의점 등을 설명하였습니다.
회의의 열번째 순서는 단체사진을 찍는것이 었습니다.
회의 열한번째 순서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는 간단하면서도 풍성한 저녁이었습니다. 후사모 정모치고는 보기 드물게 흰술, 와인, 맥주 들이 올라서 모두 즐거운 분위기에서 담소하면서 흥분된 마음을 나누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