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후대사랑협회
제2차 야외캠프---통화, 집안, 환인
연변후대사랑협회는 후대들의 건실한 성장을 돕기 위해 옳바른 문화를 만들고자 조직한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 이런 문화를 건설하자면 반드시 옳바른 세계관의 정립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런 문화는 날로 치열해지는 경쟁사회에서 든든한 받침돌이 되어 그릇된 가치관의 영향을 이겨내고 우리의 후대들이 건실하게 성장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이번의 캠프는 역사유적지의 답사를 통해 애국심을 고양하여, 나라를 사랑하고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일층 깊이 있게 하며, 청년들의 시야를 넢혀 지역을 넘어 세계와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을 키우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미국의 선진교육이념을 인입하여 감수성훈련방식을 통하여 청년들이 자기의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바로잡아 자기의 낡은 습관을 타파하고 새로운 유익한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금 의사소통이 사회의 근본문제로 나서고 있는 현실에 비추어 의사소통에 대한 교육과 훈련도 병행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기의 제한된 자원을 리더십 훈련을 통하여 대중의 힘으로 자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리더십 교육도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캠프는 또 버스안에서와 야외에서 다채롭고 재밌는 여러가지 오락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여행도중에 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연변대학 불사조팀(사물놀이) 통화현민족예술관이 손을 잡고 통화현광장에서 참가자전원의 기억에 오래 남을 환상의 축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은 보것만큼 시야가 넓어지고, 생각하는것만큼 커 집니다. 하늘문은 두드리는 자만이 열수 있다고 합니다. 자기의 한계를 한번도 넘어서 보지 못한 사람은 평생 한 우물안에서 살 수 밖에 없다.
우리 회원님들은 망서리지 말고 자기도 제고하고 우수한 청년들도 사귈수 있는 이번 캠프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꼭 생각하는것 이상의 성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이번의 캠프는 8월 21일 부터 8월 23일까지 2박 3일 진행됩니다.
8월 21일 연길~통화 7:30~14:30 차에서 점심 식사
양정우 기념관 참관
옥황산 등산
저녁식사 현지식
통화~통화현 광장 통화현민속예술관과 합동 공연
텐트 주숙
8월 22일 아침식사
통화현~환인 이동
오녀산성
환룡도
점심식사
환인~집안 이동
알록강변
국내성 참관
환도산성
주숙 박물관앞 광장
저녁: (통화불고기)
8월 23일 아침식사
장군총, 호패왕비, 5호묘
통화에서 점심식사후 연길로 출발
연길도착시간 저녁 7시
저녁식사
*상기 항목은 정황에 따라 일부 조절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숙은 아직 정하지 않은 상태인데 여관이나 맛사지방에 정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
성인: 700원(15명 신청가능)
청년: 500원(25주세~18주세 총 30명 신청가능)
신청시간:
당일부터 시작하여 8월 16일 까지
신청방식:
본 글(http://cafe.daum.net/fdsr/)에 댓글을 다는 순서에 따릅니다.
혹은 137-0443-3938 에 전화해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이번 캠프의 조직구성
조직단위: 연변후대사랑협회
협조단위: 연변사회교육연구소
통화국제여행사
통화민족예술관
연변대학역사학부
연변대학불사조동아리
협찬단위: 미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