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부터 22일까지,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설립 8주년 경축대회가 북경시 연경(延庆)구 연경룡만국제캠핑(龙湾国际露营)공원에서 개최됐다.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설립 8주년 경축대회 참석자 단체촬영
21일 저녁에 '감은동행, 휘황공축'(感恩同行,辉煌共筑) 주제인 기념대회는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리미옥의 사회로 진행,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리주확 회장, 리춘일 전임회장의 환영사를 포함한 귀빈축사와 협회 상무부회장 겸 비서장인 강성민의 지난 한해 협회가 해온 일과 앞으로 해야 할 일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더불에 기업복지몰(企业福利网) 소개, 그리고 지난 3월 협회 발전기금 설립식에서 100만원을 기금으로 쾌척했던 권리권외(북경)국제정보자문유한회사의 소개를 듣는 등 시간을 가졌다.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8주년을 맞이하면서 각계 인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리주확 회장
축사를 하고 있는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리춘일 전임회장
지난 한해 협회가 걸어온 길을 돌이켜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을 점검하는 상무부회장 겸 비서장인 강성민
리주확 회장은 환영사에서 협회 8주년을 맞이하면서 협회를 설립하고 이끌어주신 전임 회장들, 고문단과 모든 회원들 그리고 성원을 아끼지 않은 사회 각계 인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모든것은 회원을 위해” 그리고 “나는 협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가?”라는 자세로앞으로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를 친목과 교류 뿐만 아니라 회원들을 위한 실제적인 일을 해줄 수 있는 협회로 거듭나기 위해 다함께 힘과 생각을 한곬으로 모아주기를 부탁했다.

협회 기업복지몰 소개
최일 회원은 협회기업복지몰(企业福利网)을 소개했다. 협회기업복지몰은 한국의 인터파크 기업복지몰과 합작하여, 협회에서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형식으로 진행, 협회 회원상품들은 심의를 거쳐 무료로 북경조선족기업 기업복지몰과 인터파크의 중국 기업복지몰에 올릴 수 있게 되는 바 이미 적지 않은 협회 상품이 복지몰에 자리를 차지했다.

권리권외(북경)국제정보자문유한회사 소개
2018년 설립된 권리권외(북경)국제정보자문유한회사는 모태불로소주(茅台不老小酒)의 단독총대리를 맡아 경영하는 형식으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역시 협회 적지 않은 회원들이 이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와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MOU체결식
이어 행사는 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와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MOU체결식을 가지고 앞으로 조선족기업가협회에 브랜드의식을 한층 높이고, 서로의 교류를 통해 윈-윈의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리미옥 사회자 그리고 21일 협회 8주년 경축대회 현장일각
22일은 연경캠핑공원과 세계엑스포공원의 아름다운 풍경과 청신한 공기를 한껏 즐기며 회원들 사이 친목을 즐겼고 협회의 앞날에 대해 전망해보면서 아쉬운 마무리를 했다.
료녕신문 전정옥 기자 사진촬영 행사조직위원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