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음식협회 대표단일행17명은 4월26일, 북경에서 진행되는 <제15회 중국 프랜차이즈 특허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중국 50대 프랜차이즈 기업 및 세계적 프랜차이즈 기업들도 대규모 참가하였으며, 최근 중국의조류독감 파동에도 불구하고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 한국관에는 <마포갈매기>,<꿀닭>,<벤또랑>등 외식업 브랜드 외에도 공기정화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반딧불이, 잉크 충전서비스를 다루는 오피스천국 등 서비스 분야 브랜드들도 함께 참가하여 현지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교촌의 시식코너에는 많은 관람객이 한국의 양념 치킨을 맛보기 위해 기대했으며, 오피스천국은 바이어와 권역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한국 프랜차이즈에 대한 높은 관심이 드러났다.
한국aT본사와 북경지사의 따뜻한 영접과 안내로 우리 대표님들은 전시장을 잘 살펴보시였다.
전통음식협회 대표님들은 한국 기업들의 부스를 순회하며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들의 중국진출에 대해 여러 가지 질문을 하면서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고 이날의 소식을 중국과 한국의 여러 보도매체들이 전했다.
공식일정을 마치고 한국외식업체인 <자하문>한식관에서 즐거운 저녁만찬과 함께 앞으로 우리 연변한식당 협의체가 해나가야할 사업방향들을 서로 공유하는 좋은 회포의 순간을 즐기고 밤 비행기로 고향에 돌아왔다.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