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 중국
http://www.zoglo.net/blog/okcn 블로그홈 | 로그인

※ 댓글

  •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
<< 4월 2024 >>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    

방문자

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 중국지회들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 '새해인사 드립니다'
2020년 01월 22일 11시 17분  조회:548  추천:0  작성자: 문려
 

존경하는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원 여러분, 지난 2019년 중미관계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경제가 크게 침체되는 가운데서도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원 여러분은 화합을 토대로, 혁신과 발전을 목표로 한 헌신적인 노력으로 많은 성과들을 이루어 내었습니다.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 주도로 진행된 주류공동판매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업이 옥타 본부 사업으로 격상되여 국제 시장을 아우르는 대형 플랫폼으로 성장할수록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동북, 화북, 화동, 화남 지역으로 나뉘어 진행된 프로젝트나 각 지회 독자적인 프로젝트들도 실효성에 힘 입어 큰 성과들을 거두고 있습니다.
 
월드옥타 본부 사업인 한국 중소기업 현지 지사화 사업, 수출친구 맺기 사업, 한국 청년 해외 일자리 창출사업 등도 중국지역이 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습니다.
 
수확의 2019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의 2020년을 맞이하는 이 시점에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원 여러분의 사업에 더욱 큰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가내 일동의 귀체 건강을 기원합니다.
 
◆ ◆ ◆  ◆ ◆
 
 

사랑하는 옥타 가족 여러분, 2019년 경제침체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고 새로운 도전과 희망이 가득한 2020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과 각 지회에서는 꾸준한 노력으로 많은 뜻깊은 행사와 사업들을 추진해왔고, 많은 성과를 취득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변함 없는 지지와 성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희망찬 새해 월드옥타 중국지역 여러 지회들에 더욱 무궁무진한 발전이 있을 것을 기원하면서 여러 분들의 사업은 더욱 번창하고, 가족에는 항상 웃음이 넘쳐나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소원을 성취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 ◆  ◆ ◆
 
지난 한해 저희 화남 화동 7개 지회(상해, 소주, 항주, 남경, 이우, 장사, 광주, 심천)는 상해지회의 주최로 화남 화동 차세대 통합무역스쿨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120여 명의 차세대들은 국내외의 유명 교수, 성공 인사, 한국 EMI전문 교육업체와 차세대 창업 위주 등 내용으로 구성된 알찬 교육을 받았습니다. 우리 민족의 미래인 차세대들이 이런 교육을 통해 많은 인맥을 쌓고 앞으로 창업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20년에는 장가계, 복주&하문 지회 설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상반년에 장가계 지회 설립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한해 여러 분들의 가내에 늘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사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  ◆ ◆
 
사랑하는 옥타가족 여러분, 최근 자국중심의 보호무역주의가 확대되는 국제 정세 속에서 월드옥타는 미국, 중국 등 강대국들과의 협력관계를 높이는 것으로써 이런 정세에 대응하고 동시에 민간 외교의 활성화 방안도 모색해 왔습니다.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은 조선민족 경제인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견고히 하여 중국과 한국 간의 활로를 모색하는 면에서도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료녕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사랑하는 옥타가족 그리고 우리 민족사회 관계자 여러분께서도 2020년 새해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월드옥타는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이름이 높습니다. 금융위기에 처할 때마다 옥타의 회원들은 한국제품 수출에 전력을 기울여 위기상황을 벗어나는 데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월드옥타는 세계를 무대로 무역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두드러진 글로벌성적인 협회이기도 합니다. 이런 장점을 살리는 일환으로 저의 동북지역에서는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회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가동을 위해 많은 상담을 하는 등 노력을 경주했습니다.
 
2020년을 맞이하는 이 때 여러 분들의 사업과 가정 모든 면에서 행운이 따르고 큰 성과를 이룩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 ◆  ◆ ◆
 
월드옥타는 세계 한인경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 조선족기업가 입장에서 보면 월드옥타를 통해 전 세계 우수한 기업인들과 원활한 교류를 할 수 있고, 사업에 필요한 인맥과 우세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중국의 옥타가족 여러 분들께서는 더욱 더 단합하여 중국 옥타를 더욱 크고, 더욱 강한 조직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 새해에도 중국의 옥타가족 여러 분들께서 사업이 승승장구하시어, 중국 최고의 기업인으로 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 ◆  ◆ ◆
 
월드옥타 연변지회에서는 2019년 일년간 본부에서 추진하는 행사 외, 한국강원도 뉴랜드화장품회사, 강원도 의료기기단지 등 곳을 참관 방문하고, 강원도테크노파크, 미국 로스앤젤레스 한인회, 대한민국이민재단과 MOU업무협정식을 체결했습니다.
 
연변지회에서는 다양한 회원활동에도 힘을 다해 회원 간의 상호교류 뿐만 아니라 전반 연변경제를 위하여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으며 연변주사회조직연합회로부터 우수선진단체로 표창 받았습니다. 지난 21차 세계대표자대회에서는 우수지회상, 우수지회장상도 수여 받았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이 순간 이 자리를 빌어 옥타가족 여러분 그리고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켜보시는 모든 분들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월드옥타에 현존하는 2만 3천여 명의 차세대들은 우리의 재부이자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 덕분에 월드옥타 본부 차세대위원장 자격으로 제가 오늘 인사말씀을 드릴 수 있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019년 다사다난한 한해였지만 우리 차세대들은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용기와 정열이 있기에 잘 지내 왔다고 자부하고 싶습니다.
 
월드옥타 68개 국 통합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 1200여 명의 차세대를 창출한 차세대 통합무역스쿨, 차세대 리더들이 여러 한국 중소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협의서에 사인할 수 있게 한 월드옥타 차세대 모국방문… 우리는 지난해에도 적지 않은 성과를 올렸습니다.
 
이제 다가오는 2020년은 월드옥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충분히 활용하여 월드옥타 9천여 명의 회원과 2만 3천여 명의 차세대가 서로의 제품을 알아가고 협력할 수 있는 길을 찾아가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희망찬 새해의 벽두에 월드옥타 차세대 여러분과 모든 회원님들 그리고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는 분들께 명절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회의 경제발전위원회 설립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설립의 의의는 아주 크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월드옥타는 차세대회원까지 도합 3만여 명의 회원이 있는데 이 것은 거대한 인적 자산이며 우리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활성화 시킨다면 정회원들이나 차세대회원들 사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옥타의 지속적인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해외직구 지지를 위한 정책이 출범되고 그에 상응한 편리한 결제방식이 나왔기에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구체적으로 실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 생각합니다. 또 월드옥타 본부에서는 중국회장단 경제발전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업을 본부사업으로 격상시켰기에 2020년부터 전자상거래 플랫폼 활성화에 큰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월드옥타의 힘이자 바로 네트워크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희망찬 새해 월드옥타 가족 여러분들에게 행운과 건강이 동반하고 가정에 웃음꽃이 만발하기를 바랍니다.

료녕신문 

파일 [ 9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5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5 월드옥타 2021 중국화북차세대통합무역스쿨 북경서 개최 2021-09-07 0 196
4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 '새해인사 드립니다' 2020-01-22 0 548
3 월드옥타 중국 각 지회 사단법인 지위 확립 2017-10-09 0 1133
2 경진기 조선족경제인들 글로벌경제교류 활성화 추진 2017-08-25 0 925
1 2016 심천지회 환영만찬서 탄생된 '불후의 건배사' 2016-01-08 0 4196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