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금융업무회의가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북경에서 개최되였다. 중국인민은행은 중앙금융업무회의는 금융의 고품질 발전에 방향을 제시했고 금후 한동안 금융업무의 방침과 임무를 명확히 했다고 밝혔다.
중국인민은행 화페정책사 사장 추란: 우리는 중국특색의 현대화 통화정책 틀을 개선해야 한다. 현대화 중앙은행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고 화페정책과 거시적 신중정책의 '이중기둥' 규제의 틀을 개선해야 한다. 기축통화투입과 화페공급 조절기제를 개선하고 인민지상을 견지하며 경제발전의 수요를 충족시켜야할 뿐만 아니라 백성들의 돈이 가치가 없게 만들어서는 안되며 백성들 손의 돈주머니를 잘 수호해야 한다.
중앙은행은 화페 총수문을 잘 관리할 것이다. 총량이 합리적으로 증가하고 구조의 증가 및 감소 리듬이 안정적이고 적절하여 중국식 현대화에 적합한 화페금융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중앙은행은 금리와 환률의 시장화 개혁을 심화시킬 것이다.
중국인민은행 화페정책사 사장 추란: 금융개혁, 개방과 안전을 조정하고 시장화 리자률의 형성, 조정과 전달기제를 개선하며 인민페 환률의 유연성을 높이고 합리적인 균형 수준에서 인민페 환률의 기본 안정성을 유지한다.
중앙은행은 금융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 금융구조시스템을 최적화하며 금융서비스의 효률성을 개선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화페와 외환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 금융인프라를 개선하며 높은 수준의 금융개방을 확대하고 국경을 넘는 금융서비스 무역과 투자 융자 수준을 향상시킨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