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인 소비층은 현재 사회의 뜨거운 관심사가 되고 있다. 수많은 상품과 널려있는 홍보에 직면하여 로인 소비자들은 어떻게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을가?
건강식품을 구입할 때
‘신속한 효과’, ‘다양한 질병 치료’, ‘특정 만성질환 완치’, ‘최신 기술’, ‘최고 과학’ 등 어휘에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1. 병에 걸렸다고 아무 의사에게나 막 보여서는 안된다
몸에 병이 생겼을 때 제때에 정규적인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하며 병에 걸렸다고 아무 의사에게나 막 보여서는 안되며 정체불명의 인터넷 의사를 쉽게 믿어서는 안된다.
2. 무료 약속을 경솔하게 믿어서는 안된다
이른바 회사에서 제공하는 강의, 무료 려행, 무료 다과회 및 무료 방문과 같은 활동에 참여하지 말고 작은 리익을 탐하지 말며 달콤한 함정에 주의해야 한다.
3. 허위광고는 가려내야 한다
신의(神医), 신약 등 허위광고에 대해 식별의식을 높이고 필요한 경우 관련 부서에 문의해야 한다.
건강식품은 블루캡(蓝帽)을 정확히 인식하고 건강식품은 질병을 치료할 수 없고 특정인이 섭취하기에 적합하며 신체 조절기능이 있으며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인체에 급성, 아급성 또는 만성 위해를 일으키지 않는 식품임을 명심하고 고령 소비자는 건강식품과 다른 식품 및 약품의 구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라벨과 설명서의 요구사항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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