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4월 15일발 신화통신(기자 리심평): 기자가 15일 중국국가철도그룹유한회사(이하 ‘국철그룹’으로 략칭)으로부터 알아본 데 따르면 올 1분기에 철도건설이 효과적으로 추진되였는바 전국 철도는 고정자산투자 1248억원을 완수하여 동기대비 9.9% 성장함으로써 올해의 량호한 출발을 실현했다.
올해 이래, 국철그룹은 철도투자의 견인역할을 충분하게 발휘시켜 네트워크 련결과 보완, 체인강화를 중점으로 철도 공정건설을 고품질로 추진하고 현대화 철도네트워크의 규모와 질을 한층 더 향상시켰으며 접근성과 보급률을 향상하여 구역 경제, 사회 발전에 유력한 지지를 제공했다.
새로운 선로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착공되였다. 신축 장산(漳汕)고속철도 전 구간 첫 교량말뚝기초-요평남역 특대교 223호 교각 2호 말뚝기초공사가 착공되였다. ‘8종8횡’고속철도네트워크 연해통로의 중요한 구성부분인 장산고속철도가 완공된 후 복하고속철도, 공산고속철도와 련결되여 하문에서 산두까지 로정이 한시간 이내로 좁혀지게 된다. 호유용연강 고속철도 합비-무한 구간은 년초에 정식으로 착공, 건설되였는데 ‘8종8횡’고속철도네트워크 연강통로의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서 프로젝트가 완공되여 통차되면 연도 대중들의 출행이 한층 더 편리해지게 될 것이다.
건설중인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4월 14일, 마지막 콩크리트타설이 완성되면서 서매철도 전 구간 가장 긴 교량인 면수특대교가 순조롭게 련결되면서 프로젝트건설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룩했다. 상해-소주-호주 철도, 룡룡고속철도 매주-룡천 구간, 유곤 고속철도 중경-이빈 구간은 전 구간에서 궤도부설을 시작했다. 항주-구주(衢州) 철도 전국간 터널이 관통되였다. 녕파-주산 철도 부시문 도로철도 량용 대교가 착공, 건설되고 있다. 포은고속철도 포두역 인입개조프로젝트가 정식 가동되였다… 1분기, 건설중에 있는 일련의 중점철도프로젝트 교량, 터널 등 통제성 프로젝트 건설이 단계적 진전을 이룩했다.
서남지역 철도네트워크 건설이 가속화되고 있다. 서유고속철도, 성달만고속철도, 유상고속철도… 서남지역의 10여갈래 건설중인 고속철도프로젝트 시공이 드바쁘다. 1분기, 국철그룹 성도국 관할내의 철도 고정자산투자는 215억원을 완성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