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혁신 및 기업형상 수립" 관련 포럼 연길시행정청사에서
“제품만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지났다. 혁신적인 기업이미지를 구축하여 기업을 성장시켜야 한다.”
연변공업정보화국, 연길시공업정보화국, 연변중소기업창업부화기지에서는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7월 22일, 한국 브랜딩회사인 레드닷브랜딩(주식회사, 대표 민경세)관계자들을 초청, 연길시행정청사에서 연변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이미지 관련 마케팅의 중요성과 브랜드 및 디자인경영전략에 대해 리해하고 도움을 주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연변중소기업창업부화기지 안창만주임의 사회로 열렸으며 한국 레드닷브랜딩의 민경세대표가 디자인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특강했다.
연변중소기업창업부화기지와 한국 레드닷브랜딩은 향후 업무증대를 위해 제휴, 안창만주임(우)은 연변중소기업창업부화기지를 대표하여 민경세대표는 레드닷브랜딩을 대표하에 협의서에 서명했다.
알리바바, 하웨이, 바위두 텐센트 등 신세대 선도적브랜드들은 기존 전통적기업들과는 전혀 다른 접근전략을 통해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가고있다. 물건을 만들고 판매하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탈피하여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브랜드의 철학에 이미지의 철학을 접목시켜 기업의 가치를 높였다는 평이다.
레드닷브랜딩은 어떤 기업일가? 한국 최고의 브랜드지자인전문회사중 하나로서 신규브랜드 개발, 기존브랜드의 재구축과 브랜드디자인의 강화를 목표로하는 기업을 위해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브랜딩과 디자인 전략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조글로미디어 문야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