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매체, 라스베이거스서 장쯔이 포착 "배 나와 있었다"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11월24일 09시10분 조회:1855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진 중국 톱 배우 장쯔이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포착됐다.
23일 중국 연예 매체인 전민성탐은 최근 장쯔이와 그의 남편인 가수 왕펑이 도박의 도시인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함께 쇼핑을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장쯔이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한편,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그의 옷차림을 상세히 전했다. 라스베이거스 애플스토어를 찾은 장쯔이와 왕펑은 블랙룩으로 맞춰 입고 쇼핑에 한창이다.
보도에 따르면 장쯔이는 어깨를 덮는 긴 머리에 검은색 플로피햇을 쓰고, 검은색 상의에 편안한 바지를 입고 있었다. 편안한 플랫슈즈를 착용한 장쯔이는 배 부분이 나와 있었다고 보도는 덧붙였다. 임신설에 힘을 실어주는 내용이다.
중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장쯔이는 중국의 유명 가수인 왕펑과 홍콩에서 혼인신고를 진행,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장쯔이는 미국에서 출산을 준비 중으로, 내년 1월 출산 후 남편인 가수 왕펑과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TV리포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