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언론에는 <위안부>소리가 여느 때보다 많이 오르고 있다.
진짜 <위안부>를 관심하는 것인지?! [정치인들의 눈 가림인지•••]
<위안부>는 세계 백여 개 나라, 몇 백 개 민족 속에 조선(한국)과 조선민족에게만 속하는 특유의 <전 용어>이다.
<위안부>는 한 세 기전 일본이 조선을 멸하고 조선과조선민족사내들에게 들씌운 치욕의 오강이다..
나는 일본 애들 말하지 않는다.조선민족여성들이 강 족에게 끌려 다닌 적이 처음이고, 일본애들 뿐이가? 예전부터 나는 조선민족사내들을 말한다. 나도 조선사내지만
사내란 게 제 나라, 제 여자를 지키지 못하여 나라가 망하고 그 많은 아녀자들이 오랑캐들에 끌려 다니며 치욕 당했는가?! 역사상 그것도 한번 아니고... ... 세계 백여개 나라 몇 백 개 민족에 이런 일이 있었던가?!
왜 세계 그많은 나라, 민족 중에 유독 조선과 조선민족에게만 <위안부>가 있고, <위안부>란 딱지가 붙는가?!
조선,한국,중국조선족들이 사유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한다.
조선의 역사와 문화를 슬쩍 살펴보면 왜(外)족에 쫓기고 강적을 섬기며 동족끼리 살육하는 세월이었다고 본다.(지금도 마찬가지다.) 거기에 조정이 부패무능하고 관리, 양반들이 늘 기생, 여자들을 차고 강가, 숲 속을 누비며 북, 장단 속에 <놀아보자,오늘을 놀아보자. 오늘을 지나 보내면 놀아 볼 시간이 없거니>를 꼬부랑 외치며 아녀자들 치마속에 묻혀 삶의 <낙>을 향수하며 세월을 보낸다.
덕으로 이웃나라, 민족에게 큰 땅덩이를 다 때웠고 쪼고만 조선반도로 몰 리였다. 후로는 바다건너 작은 섬나라 일본 애들에게 망하는 꼴이 됐고 민족에게 [위안부]란 세계에 둘도 없는 치욕적인 단어도 얻게 되였다.
현재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나라가 분열되고 혈육이 갈라져 사는 민족이다.
그 현황에서도 한시도 한 피 줄타고 난 형제를 비방하고 멸하지 못하여 이를 갈고 있다.
조선민족이 반성하고 사고해야 할 것이 아닌가 한다.
잍본을 규탄하고 배상을 요구할 것이 아니라, 우리여성들이 제 남자들을 원망하고 그들에게서 배상을 받아야 한다고 본다,
조선민족남자들이 나라를 굳건히 지키고 제 여자를 잘 보호하였으면 그 여자들이 왜(外)족들에게 끌려 다니며 굴욕을 당 하 였게는가? ! 조선사내들이 제 책임을 다 하였으면 조선나라 조선민족에게 세상에 둘도 없는 <위안부>란 치욕적인 딱지가 붙어 겠 는가?!조선민족사내들이 똑똑하고 잘하였으면 이런 일이 있었겠는가?
일본 애들이 사과할 것이 아니라 조선민족사내들이 우리여성들에게 심심히 허리 굽혀 사과해야 한다고 본다.
왜,조선민족이 이렇게 되였는가? 왜,조선민족에게 <위안부>란 세계에서 둘도 없는 치욕적인 단어가 붙게 되였는가?! 전체 조선민족이 사유해 볼 일이라고 본다. 부끄럽게 떠들썩거리지 말고 숙고해보아야 한다고 본다.
2013년12월16일
ㅡ한국경기도안성에서
ㅡ여때 여건이 안 되여 써놓아 던 글을 이제야 올려 본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전체 [ 9 ]
9 작성자 : 123456
날자:2016-03-28 08:41:15
코리아민족본성이 <놀아 보자, 오늘 못 놀면 놀아 볼 날이 없거니>니로 여쟈차초 술,먹고 놀아치며 세월보내여 강산읽고 여자 팔아먹고 나라 팔아 먹어지.지금도 .... .....
8 작성자 : 리군
날자:2015-05-18 15:16:25
조선민족사내들이 제노릇 잘 했으면 위안부만아니라 중국심지인 북경에 꼬리영이 있고 하북성에 박씨촌이 있는가? 그것도 모자라 로씨아,우즈베크스탄에도.
7 작성자 : 우경
날자:2015-05-15 08:44:42
작자와 아래사람들 인본애들인가? 일본팬들인가?!
6 작성자 : 우경
날자:2015-05-15 08:44:18
작자와 아래사람들 인본애들인가? 일본팬들인가?!
5 작성자 : 우민
날자:2015-05-14 10:38:01
잘 쓰신 글입니다.
한민족 남자들 목을 살려 일본을 욕하라면 우쭐합니다.
누가 온화하게 도리를 따지면 기를 더욱 살리며 죽이자 달려 듭니다.
누가 죽이겠다고 위협하면 쥐구멍으로 들어 갑니다.
약하고 도리를 따지면 얕잡하보는 민족 근성이라 말입니다.
얘기하다시피 자기 여자를 지키지 못하고 몇 십년 지난 오늘까지 일본을 죽이자는
한민족 남자들 이게 강한겐가요.
이게 일본을 이기는 겐가요?
4 작성자 : 석군
날자:2015-05-12 09:42:23
가도가 독특한 견해, 좋은 글이라 본다.
3 작성자 : 석군
날자:2015-05-12 09:42:11
가도가 독특한 견해, 좋은 글이라 본다.
2 작성자 : 조선사내
날자:2014-08-18 14:06:31
작자는 누구도 생각 작자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점을 밝혀 잘썼다고 본다. 진정 조선민족,조선민족사내들이 반성해야 할 일이고 조선민족이 사유해야 한다고 본다. 우리사회,언론,학자들이 사고하고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본다.
<조선남자>님의 관점에도 동감이다.
이글, 이문제를 조선민족 전 사회에서 관심을 갖고 광범위하게 토론하여야 한다고 본다
1 작성자 : 조선 남자
날자:2014-08-14 15:39:52
일리가 있는 말인 것 같다. 한반도 사람들은 서로간에 사소한 일에도 목숨을 내걸고 싸우지만 일본이나 중국사람들에게는 양처럼 온순한것 같다.
병자호란,임진왜란 등 이웃나라에 그렇게 당하고도 국방을 게을리 해서 보호국이 돼버리고 나중에는 아예 합방이 돼버렸다. 일국의 황후 민비는 불과 수십명의 일본 낭인에게 황궁에서 붙잡혀 난도질 당하고 겁탈 당했다.
한반도 출신의 남자들이 남자답게 사는 길은 우선 남북통일을 이루고 독일처럼 경제대국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된다. 허나 한국에는 북한을 최대의 적으로 생각하고 불공대천의 원쑤 일본과 손잡으려 하는 어리석은 자들이 많다. 참으로 쓸개가 빠진 얼빠진 자들이다.
남북이 통일되어 해외동포까지 1억명이 함께하면 경제, 문화적으로 일본을 제압할수 있고 중국과도 작금의 일본처럼 대등한 외교를 펼칠수 있지 아니 하겠는가.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