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중국 고객 잡기에 나섰다.
LG전자 중국 법인은 최근 선양시(沈阳市)에서 선양소비자협회 왕진원 비서장, LG전자 중국법인 양바이수 선양지사장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1 콰이러(快乐, 행복)서비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101 콰이러 서비스’는 중국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LG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101’은 ▲서비스 요청전화 후 1분 내에 방문시간을 예약하고 ▲약속한 예약 방문 시간을 준수하며 ▲단 한 번의 방문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콰이러’는 만족을 넘어 유쾌하고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다.
LG전자는 지난 6월 청두(成都), 8월 난징(南京)에 이어 선양에 '101 콰이러 서비스'를 도입하며 캠페인 운영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선양 지역에서는 서비스센터 6곳에 서비스 전용 차량 18대를 배치했으며 청두와 난징에는 기동력을 확보할 목적으로 전동차(전기로 움직이는 오토바이) 80대를 운영하고 있다.
전양균 LG전자 해외서비스지원담당 상무는 "신속하고 정확한 101 콰이러 서비스는 중국시장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현지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을 감동으로 보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온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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