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현아동문학작가협회에서혁명렬사사적도편관람과 시랑송회조직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5월13일 23시16분 조회:1739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푸르름이 짙어가는 5월 가족의달을 맞이하여 지난 5월10일 안도현아동문학작가협회에서는 자매결연을맺은 연변시랑송협회안도지회와손잡고 혁명렬사사적도편관람과 이달말 연변시랑송협회 에서 조직하는 시랑송회에 추천하기위해 혁명렬사추모,애국주의, 가족과부모등주제로된 시랑송회를 조직했다
혁명렬사사적도편전람을설계,제작하신새일대관심사업위원회 김만춘주임께서 친히해설을 도맡았다. 도편전람은 혁명선열들이 걸어간발자취, 안도현인민들의혁명사, 건설사와 혁명선열들의 희생분포,영웅사적,인민들의의지,정신력과지혜로 집중체현했다.
관람을마친 회원들은 혁명렬사들의 “희생”으로 남겨준 문화유산은 력사의 사명감과 사회적 책임감을 더한층 증강하게 하며 문화의 발전과 선전에 도움이되는 작품들을 창작하여 나눔과 배려로 후손들에게 남겨줘야 한다면서 너나없이 열띤 감동으로 설레는마음을 십여수의 시들에담아 랑송했다.
조선족문화 지키기와 문화살리기, 조선족정체성 확보에 주안점을 두고있는 두 협회는 향후에도 《조선언어문자의날》등을맞으며 《민족의얼지키려면 조선언어문자 사랑으로 부터》와같은 주제로 유관부문과 손잡고 특강혹은 학생작문, 독후감경연, 《유치원동화구연경색》등 계렬행사를 치르는데 힘을 합쳐 더 밝은 미래를 열어갈것이라고 피력했다.
안도현아동문학작가협회 리 화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