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협회활동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 축구대회 개최
9월 8일,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에서는 “대중성 축구운동의 보급과 발전에 기여하고 축구운동을 통해 회원들간의 교류와 협력을 추동하는 것”을 취지로 연길에서 2018가을철 종합운동회 축구대회를 개최하였다.
AMP총동문회 비서장 박철호의 사회로 진행된 대회개막식에서 회장 림룡춘은 축사를 통해 “연변과기대 2018가을철 종합운동회 축구대회를 통해 회원들간에 서로 비기고 경쟁하는 량호한 운동풍격과 상호 진보하고 배려하는 정신문명의 쌍풍작을 거둠으로서 초요사회 건설과 AMP총동문회 화합을 한층 추동하는 축구대회로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운동원대표 김성과 재판원 대표의 선서에 이어 AMP총동문회 축구협회 회장 렴광수가 대회 개막을 선포하였다.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 축구대회 치렬한 경기 한장면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 상무부회장 리덕봉에 따르면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 축구협회는 AMP총동문회 회원들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2년에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매달 두차례씩 모여 꾸준히 축구 훈련과 경기를 조직하고 있다”며 “이번 축구대회를 계기로 더 많은 회원들이 축구운동에 참가해 전 사회적인 대중축구운동의 붐을 일으키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에서 주최하고 AMP총동문회 축구협회에서 주관한 이날 축구운동대회에는 17기, 16기, 15기, 11기와 14기 동문회를 위주로 한 종합대표팀이 참가해 멋진 축구기량과 량호한 정신문명의 풍격을 보여주었다. 길림신문 강동춘 특파기자
하루 동안의 치렬한 경기를 거쳐 제17기 대표팀이 불패의 성적으로 우승을 쟁취하였고 제16기 대표팀이 준우승, 제15기 대표팀이 3등, 제14기를 대표로 한 종합팀이 4등을 하였다.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에서 전하는 데 의하면 2018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 가을철 종합운동대회는 돌아오는 9월 15일 오전 8시, 연길시중앙소학교 북분교(원 연길시흥안소학교)에서 개막돼 하루 동안 진행하게 된다고 한다.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