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개발구내에도 이렇게 큰 슈퍼마켓이 있는 줄 모랐어요...브랜드 화장품이랑 싼 가격에 살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지난 12월11일,연변대학AMP총동문회 회장단 일행은 연변JK(진쿠)공급련관리유한회사 JK클라우드창고에 대한 회원사 기업탐방을 진행했다.
JK클라우드창고는 연길시개발구내에 위치한 대형 쇼핑센터로서 물류,판매가 일체화한 대형슈퍼마켓이다.
연변JK 김미옥 대표에 따르면 연변JK클라우드 창고는 새롭게 흥기하고 있는 신시대 소비문화인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판매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서는 질좋은 상품을 기타 상품매장보다 싼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할뿐만 아니라 물류와 판매가 일체화한 수단으로 빠른 시간내에 소비자들에게 상품이 전해지고 있었다.
현재 국내 어느 곳에든지 인테넷과 틱톡으로 JK상품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손님들이 직접 찾아와 질좋고 싼 물건을 편하게 고르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에 편리를 더해주고 있다.
김미옥 대표는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는 이곳 매장에서는 보통 출하량이 매일 5,000~6,000건이고 가장 많이 판매될때에는 20.000~30.000건, 활동기간에는 40.000건에 달할때가 있다.그러므로 물류차량을 사전에 합리하게 잘 배치하여 24시간내에 물건을 신속하게 발송, 빠르게 소비자들에게 전해지게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연변대학AMP총동문회 리덕봉 총회장은 “연변JK공급련관리유한회사 클라우드 창고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수 있었던 것은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소비를 이끌아내기 위한 새로운 전략"이라며 " 현재 연변대학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을 학습하고 있는 우리들에게 경영방법을 모색케 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글 리철중
조글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6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