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oglo.net/biz/yjfangsheng 비즈홈 | 로그인
<< 4월 2024 >>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    

방문자

[ 카테고리:방생진료소 소개 ]

제3열쇠: 합리한 영양, 평형된 음식은 신심건강을 보증하는 물질기초입니다.
2014년11월14일   조회:6020   추천:1   작성자: 延吉方生门诊部
1. 과학적인 음식 5가지 원칙
① 거친 음식과 정제된 음식을 고루 섞어먹어야 하되 거친것을 더 많이. 육식과 채소를 함께 먹되 채소를 위주로. 농도는 높은것과 낮은것을 골고루 먹고 좀 농도가 낮은 즉 물기가 많은것을 먼저 먹고 후에 마른것으로, 생것과 삶은것을 함께 먹되 생것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② 두가지 낮고, 3가지가 높고, 4가지가 적은 원칙을 지켜야합니다. 저지방, 저열량, 맥주는 영양이 풍부하고 열량도 비교적 높습니다. 주식은 적게 하루에 하나의 빵. 더 많이 먹으면 한달이면 지방이 한근 더 많아집니다. 고단백, 고비타민, 고섬유소를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은 생명을 유지하고 조직을 복구합니다. 고기, 알류, 우유, 해어, 콩류는 우질 고단백을 제공하는 식품이며 보통단백은 량식으로 보통하며 하루에 20~30g의 섬유소, 자연식물을 먹어야 하며 정밀가공식품은 삼가합니다. 기름, 소금, 당분, 매운 음식은 적게 먹어야 합니다.
③ 잘 씹고 천천히 넘겨야 합니다. 건강인은 매일1000~ 1500mL의 타액을 생산합니다.  구강에는 3개의 타액선체가 있어 밥만 먹으면 타액을 분비하기에 입안에 음식물이 오래 저류할수록 타액의 분비는 긴 시간내에 많이 분비할수 있습니다. 로인들은 매 한술의 음식을 20차이상 씹으면 좋습니다. 소화도 돕고 면부 근육도 발달하고…. 젊은이들도 그럴수 있다면 더욱 좋고, 이렇게 많이 오래 씹는것은 위병예방, 영양흡수, 암예방 모두에 유리합니다. 한술의 밥을 15~30초 씹는 과정에 산생된 타액은 암세포도 죽일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森下敬一박사는 암치료방법중의 하나가 거친 음식을 먹게 하며 한입의 음식을 100차이상 씹게 하여 충분한 타액이 흐르게 함으로써 특이한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때문에 한끼의 음식은 20~30분에 먹게 합니다. 시간이 귀중하지만 생명은 더욱 귀중합니다.
④ 산성과 염기성 평형원칙을 지켜야 합니다. 음식은 산성과 염기성 두가지로 나누는데 먹는맛이 시큼한가 안한가로 확정됩니다. 대부분의 고기, 해어, 알류는 풍부한 린을 함유하고있어 산성식물입니다. 채소, 과일, 콩, 미역, 차염, 감자류는 염기성식물입니다. 이 두가지 식물을 합리하게 혼합하여 먹는다면 인체의 산성과 염기성은 상대적으로 온당하여 PH는 7.35~7.45지간의 약염기성을 보존하게 됩니다. 이때의 면역공능은 가장 강하고 인체건강도 가장 좋은 때입니다. 고기만 즐기면 장기간 인체혈액은 산성으로 저항력이 낮아지고 감기에 쉽게 걸리며 피부가 취약해지고 상처가 잘 아물지 않으며 기억력이 차하고 사유능력이 쇠퇴하며 엄중하게는 대뇌와 신경공능에 직접영향을 주어 많은 병들이 유발됩니다. 애들은 식욕이 없고 발육이 차하고 변비가 있고 이발에 병들며 성인은 비만하고 동맥이 경화되고 고혈압, 위괴양, 암증이 오게 됩니다. 때문에 세계위생조직은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미국의 40%의 암환자들은 지방을 너무 과도하게 섭취한 원인에서 조성되였다》고. 때문에 미국 농업부는 보탑식의 영양결구-- 곡류, 감자류, 콩류와 채소, 과일을 많이 먹고 기름, 사탕, 소금, 조미료를 적게 먹어야 한다고 제출하였습니다.
⑤ 아침은 좋은것으로, 점심은 배불리, 저녁은 적게 먹는 원칙을 견지해야 합니다. 아침은 보약입니다. 하루중 가장 중요한 한끼이기에 잘 먹어야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기전 10시간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기에 위는 비여져있고 혈내에는 당성분이 낮기에 아침식사 질이 낮으면 긴장한 사업을 시작할수 없으며 대뇌와 근육은 많은 댱을 소모하는데 혈당수준이 계속 하강하여 권태, 피로를 느끼고 반응이 지둔하고 조폭하고 쉽게 성내는 등 성격, 심리변화가 나타납니다. 영양학가들의 조사에 의하면 많은 교통사고는 운전수가 아침을 먹지 못하여 혈당수준이 낮고 반응이 지둔하여진것과도 관계가 있는바 혈당이 낮은 상태와 술마신뒤 차를 모는 위험은 동등하다고 하였습니다.
아침식사안배는 이렇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식물은 4가지로 분류합니다. 즉 ① 곡류(주식), ② 육류, ③ 우유, ④ 채소와 과일류 등 입니다. 만약 아침에 이 4가지를 전부 먹을수 있다면 아주 리상적입니다. 영양이 충족한 아침입니다. 만약 3가지만 구비되여있다면 비교적 좋은 아침이고 만약 2가지 혹은 한가지 종류뿐만이라면 차한 아침식사입니다. 과학적인 합리한 아침에는 풍부한 영양과 수분이 있어야 합니다. 우선 적당한 량의 단백질과 지방—닭알, 콩제품, 살고기, 락화생 등은 위에 저류하고있는 시간이 비교적 길기에 오전에 충족한 정력을 보지할수 있게 합니다. 무엇때문에 채소와 과일을 먹어야 할가요? 물에 잘 용해되는 비타민과 섬유소를 흡수해야 할뿐만아니라 식물의 산성,  염기성이 평형을 이루어야 하며 과일과 채소에는 또 칼슘, 칼리움, 마그네슘 등 광물질만 아니라도 염기성물질이 함유되여있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인은 이와는 상반대로 아침은 아무렇게나 점심은 에때우고 저녁은 폭음폭식하기에 백병의 근원으로 되고있습니다. 질을 고려하지 못하고 먹을수록 비만하고 수명은 짧아져 40세이면 요절되고 중병으로 사업할수도 없고…. 때문에 우리의 식탁은 《황제(皇帝)의 아침, 대신(大臣)의 점심, 거지의 저녁》이라는 말도 류전되고있습니다.
2. 음식도 과학적으로
먹는것도 중요하겠지만 건강에 영향이 좋은 습관으로——과학적으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인류의 질병은 70%가 음식으로부터 오며 암의 50%도 음식과 관계 있습니다. 매일 먹고 일생동안 먹어야 하며 과학적이고 문명하고 건강하게 인체에 좋은 점만 가져오도록 먹어야 합니다. 어떤 음식을 어떻게 안배하며 먹는가는 신체소질을 결정하며 어떤 음식문화는 어떤 민족소질을 결정합니다.
20세기 90년대 중국 서안의 500명 사람들의 음식먹는 법을 조사하였는데 먹는것을 알고있는 사람은 20%밖에 안되였고 80%의 사람들은 영양과대, 영양불량이였습니다. 영양이 과대하면 비만 초중되고 영양이 부족하면 영양불량으로 여위고 등 부동한 현대병들이 있었습니다.
지금 대도시 청소년들에 대한 조사에 의하면 5명중 하나는 비대하고 하나는 영양불량입니다. 북경중학교에는 비대률이 18.34% 영양불량률이 18.7%입니다. 무엇때문에 비대할가요? 영양과대와 운동부족입니다. 무엇때문에 영양불량일가요? 부모가  영양지식이 결핍하고 합리하게 조절하지 못하였기에 편식하거나 선택하거나 3끼가 아닌 수시로 아무것이나 자주 먹기때문입니다. 녀자애들은 더 심하고.
저명한 영양권위 于若木은 일찍 이런 조사를 하였습니다. 우리 나라는 기본적으로 영양문명으로 중앙으로부터 과학적으로 먹을수 있도록 국책을 만들것을 요구하였으며 국가의 기본정책으로 대하였으면 좋겠다고 제기하였습니다. 과거에는 배불리 먹는 것을 추구하였지만 지금은 보건을 위하여서입니다. 영양은 우리 생활과 생명의 수요를 만족시켜야 합니다.
무엇을 영양이라 합니까? 영양은 생명을 유지하는 전반과정에서 섭취하고 소화되고 흡수하며 배설하는데 수요되는 물질을 말합니다. 잘 먹었다 하여 영양이 아니고 전반 과정 모두가 순조로워야 영양이 좋다고 합니다. 사람은 100만억개 세포로 구성되였는데 매개 세포는 6종 영양소로 조성되였습니다. 세계 63억 인구의 그 누군가를 물론한 모두가. 즉 탄수화합물, 단백질, 지방, 광물질, 미량원소입니다. 이 6종의 영양소는 인체의 3가지 공능을 유지합니다. 에네르기는 주로는 주식이 공급합니다. 열량이 65%, 지방분해에서 16%~18%, 단백질로부터 18%좌우입니다. 탄수화합물도 주식이 제공합니다. 단백질은 생명의 기초입니다. 많은 생리공능은 탄수화합물, 비타민, 물로 유지되는바 이6가지 영양요소들 중 하나가 부족하여도 안되며 서로 대체할수도 없습니다. 반드시 영양이 평형되여야 합니다. 먹는 식물종류가 구전하고 수량이 충족하고 비례는 적합하여야 합니다. 어떤 분들은 착오적으로 내가 먹고싶은것이면 신체의 수요로 여기는데 이는 과학적이 아닙니다.
지금 일부분 사람들은 영양이 과도합니다. 대도시도 서북지구도 마찬가지로 모두 불균형한바 대체로 로인들은 간고한 생활, 중년은 초요생활, 애들은 고급생활을 합니다.
남은 채소에서는 암을 일으키는 성분이 산생합니다. 밥도 이튿날 다시 덥히면 그의 영양결구, 분자결구는 개변되면서 영양가치가 낮아집니다.
때문에 영양섭취에서 주의점을 4마디로 종합하여 로인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돈있어도 남기지 말고 복은 기다리지 말고, 성나도 참지 말고 타인을 밉게 보지 맙시다.》
3. 음식모식의 3가지종류
규납하여보면 세계에는 음식모식이 3가지가 있습니다. ①미국을 위수로 한 서방영양모식, 주식이 적고 채소가 적고 많이는 육식, 당분입니다. 그외에도 황유, 지방이 많은 음식을 즐겨 먹기에 부귀병—비만병, 심장병, 암증이 많습니다. 때문에 미국 농업부는 전민에게 《보탑식 영양결구》를 제시하였는데 밑층은 주식으로 곡류, 감자류, 콩류이며, 제2층은 채소, 과일 견과입니다. 제3층은 육류, 알류, 우유이며 가장 웃층은 지방, 광, 염 성분이 적은 식물들을 말합니다. ② 중국을 위수로한 동방영양모식, 채소가 많고 주식도 많으나 우질단백이 부족합니다. 콩제품으로  대체할수 있습니다. 콩은 식물성고기류이자 우질단백이며 흡수가 잘됩니다. ③ 일본영양방식으로 저지방영양식입니다. 미국은 지방이 전체 열량의 44% 를 차지하나 일본은 11%입니다. 일본이 제기하는 가장 리상적인 식물의 비례는 곡류가 50~60%, 채소20~30%, 콩제품 10%, 해어가 10%입니다. 일본인은 저지방, 장수, 심뇌혈관병이 적은 음식을 먹기에 가장 장수한 나라로 세계에 알려지고있습니다. 일본에는 영양사가 의사보다 더 많아 40만명이지만 연구가 깊은 중국의 영양사는 2000명밖에 안됩니다. 일본 영양학가들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제기해주고 꼭 폭음폭식하지 않으며 너무 과분한 단식은 하지 않으며 영양은 균형으로 해야 한다고 수시로 반복적으로 제시하여줍니다. 그들이 제기하는 영양식보는 《1 2 3 4 5 6》으로서 매일 음식질과 량의 의거입니다. 즉 매일 한개의 과일, 두접시 채소, 세숟가락의 식물기름, 4공기의 쌀밥, 5종의 고단백, 즉 육류, 알류, 우유, 해어, 콩을 먹으며 여섯고뿌의 물을 마셔야 한다는것입니다. 중국 영양학가들이 제기한 매일 식보 역시 이와 비슷합니다.
4. 일본인의 매일 건강식보
1) 매일 적어서 한개의 과일을 먹어야 합니다. 빠나나에는 많은 함량의 칼리움이 있습니다. 100g의 빠나나에는 472mg의 칼리움이 함유되여있습니다.  풍부한 비타민은 혈관의 탄력을 높이며 동맥경화, 통변작용을 합니다. 아가위,비타민 C가 매우 높습니다. 100g중120mg의 비타민 C와 黄酮类를 함유하고있기에 혈청중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주며 심장을 보호하고 혈압을 낮추어줍니다. 밀귤은 비타민 C, 칼리움이 높고 10대 로쇠방지과일중의 하나입니다. 자연항암과실이도 하지만 3개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대추는 烟酸함량이 높고 모세혈관공능을 건전히 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100g 대추에는 62mg의 비타민 C가 있습니다. 《하루 3개 대추를 먹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는 말도 전하여집니다. 사과 猕猴桃도 역시 좋은 과일에 속합니다.
2) 매일 두접시의 색갈이 진한 채소를 먹어야 합니다. 중, 로인은 매일 한근, 젊은이들은 매일 1근~1근반, 종류가 많아야 합니다. —흑, 홍, 록, 황, 백색으로 함께 조합시켜야 합니다. 색갈이 짙은것일수록 영양가도 높습니다. 그리고 감자, 파, 돼지피,  홍당무우도 계속 잡수시오.
감자는 고칼로리식품입니다. 100g에 502 mg을 함유하고있어   혈관을 유연하게 할뿐만아니라 체중을 낮추어줍니다. 한주일에 5~6개 감자를 먹는다면 뇌혈관병 사망률을 40%낮출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나라 라싸시에 있는 104세의 장족로인은 매일 작은 감자 3개씩 먹었다 합니다.
파는 지방을 낮추는 가장 좋은 식탁음식입니다. 풍부한 黄酮을 함유하고있어 심장을 보호하고 발병률을 감소시킵니다. 건강은 지방을 낮추는데로부터 시작한다면 혈관을 보호하는것은 역시 지방을 낮추는것으로부터 시작되여야 합니다.
돼지피는 铁을 보충합니다. 돼지고기보다 100이상 철성분이 높습니다. 항암식품이기도 하고, 일주일에 응당 한차씩은 먹어야 합니다.
홍당무우는 로쇠방지 채소입니다. 지방에 용해되는 비타민을 함유하고있어 생것을 먹는다면 영양의 10%밖에 흡수하지 못하기에 육류와 함께 끓이거나 기름에 닦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영양의 90%를 흡수할수 있습니다.
3) 매일 3숟가락의 식물기름을 먹어야 합니다. 인체에 수요되는 총열량중의 20~25%를 공급할수 있습니다. 식물유와 동물유의 비례는 3:1이여야 합니다.
4) 매일 6냥-4공기 쌀 혹은 면식을 해야 합니다. 인체열량의 60%는 탄수화합물로(주식) 공급 받습니다. 많은 단백과 지방에서 공급받는것이 아님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5) 매일 5종의 고단백—육류, 알류, 우유, 해어, 콩에서 공급받습니다. 육류는 50g (여윈살고기), 닭알 한개, 우유250mL은 해어 50g, 두부 한모입니다. 콩제품은 가공을 거치지 않고서는 60%의 영양만이 흡수되나 가공을 거치면 90%이상이 흡수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형태를 변화시켜야 합니다. 두부, 건두부, 콩물, 콩나물로 변화시킨다면 흡수가 좋습니다. 장수식품이고 쇠퇴방지식품입니다. 젊어서 콩중의 木素를 많이 흡수했다면 마치 암예방 왁찐을 맞은 것과 같다고 합니다.
6) 매일 적어도 6고뿌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국물, 음료, 차) 등을 포함하여, 사람은 세포로 구성되였으며 매 세포중에는 60% 물이 있습니다. 목이 마른 다음에 물을 마시여서는 늦었습니다. 인체는 8%의 물이 적어지면 용이하게 쇼크를 일으키며 20%가 적어지면 죽습니다. 목이 마른다는것은 이미 2%의 물이 감소되였음을 표현합니다. 한고뿌가 300ml의 물을 담을수 있다면 매일4~6번은 마여야 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2000~2400ml의 물을 보충하여야 하는데 어떻게 보충할가요? 밥먹을 때 채소를 먹을 때 국물을 마실 때 절반 보충이 됩니다. 자기로 합성할수 있는 물의 량이 300ml입니다. 그외1200 ml는 외부로부터 보충되여야 합니다. 특수 정황에서—운동, 강의, 무더운 날에는 더 많은 물을 보충하여야 하는바 얼마 소모되였다면 보충도 그만큼 해야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한고뿌 습관을 양성하십시오. 아침에 혈의 농도는 가장 높고 혈액 속도 역시 늦어 쉽게 혈전이 발생할수 있지만 아침에 한고뿌, 잠자기전에 한고뿌의 물을 마신다면 심지어 로인들인 경우에는 한밤중에도 일어나 두 모금의 물을 마셔도 혈의 농도는 높아질수 없어 심뇌혈전 예방에 유조합니다.
5. 혈관연화식품
영양과 심뇌혈관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혈관을 유연하게 만드는 식물을 많이 먹고 혈관을 경화시킬 식물은 적게 또는 전혀 먹지 않는다면 혈관의 탄성은 일생동안 보지될수 있습니다. 우리의 혈관은 약 10만 km의 길이입니다.
큰 혈관, 작은 혈관, 미소혈관 등으로 조성되였는데 보호하지 않고 단련을 하지 않으면 쉽게 손상을 보게 됩니다. 혈관을 보호하려면 우선 혈관경화식물을 먹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으며 술을 과하게 마시지 않으며 당, 지방을 적게 먹고 해어를 많이 먹으며 파, 콩제품, 자색가지, 도마도를 먹어야 합니다. 도마도는 익힌것으로 1~2개면 심장 사망률도 낮춘다고 합니다. 감자는 한주에 5~6개 먹으면 심뇌혈관 사망률40%를 낮춥니다. 그러나 싹이 난 감자는 홍혈구를 파괴하며 중독으로 호흡곤난을 일으키며 엄중하면 중독으로 호흡, 심장박동이 정지되며 사망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우유는 일생동안 마시여야 하며 기타의 메밀, 파, 생강, 마늘, 버섯류 (香姑,木耳)도 혈관보호에 매우 좋습니다.
6. 항암영양방법 4가지 원칙:
영양으로 암을 예방하는 4가지 원칙은 암증의 발생을 50%로 줄일수 있다 합니다.
① 동물지방을 적게 먹는다면 유선암, 자궁암, 전립선암, 장암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② 채소를 많이 먹으면 3가지 좋은 점이 있습니다. 비타민, 섬유소, 많은 미량원소가 함유되여있습니다. 채소는 신선한 무공해, 생것으로 드십시오. 채소는 하루에 비타민이 25%이상 감소되며 썩으면 암물질이 많아집니다.
③ 연기에 그을었거나 불에 굽거나 기름에 튀긴 식물 부패한 곰팡이 낀 식물은 먹지 말아야 합니다. 소화도암—식도, 간, 위, 장암에 많이 걸리는데 이런 암의 사망률은 전체 암 사망률의 70%를 차지합니다. 양고기구이에는 암을 일으키는 물질이 6000여종이나 있으며 구은 식물과 굽지 않는 식물을 비교하면 구우면 암 물질은 200배 증가됩니다. 연기에 그은 음식은 60배로 항암물질이 높아집니다. 쌀이나 락화생 그외에도 먹는 음식이 곰팽이가 끼게 되면 간장에 엄중한 손상을 줄뿐만아니라 간암의 주요 외적요인이기도 합니다. 길거리에서의 기름에 튀긴 음식은 렬성기름으로 오랜시간이 되여도 바꾸지 않기에 더욱 건강에 해롭습니다.
④ 담배를 피우지 말고 술은 과음하지 마십시오. 이 모두를 지킬수 있어도 50%의 암은 예방될수 있으련만.
7. 암예방식보 14조 건의:
세계암연구기금회(WCRF)는 암증의 기초와 림상 및 암예방 등 연구에서 암을 예방하기 위한 식보14조를 건의하였습니다.
건의1: 합리한 음식안배, 매일 음식중 식물성식물 (채소, 과일,콩류)와 콩류는 2/3이상을 점하여야 합니다.
건의2: 체중을 통제하십시오. 성년후에는 정상체중을 5kg초과하지 말아야 합니다.
건의3: 체육단련을 견지하십시오. 하루 한시간의 운동량을 보장하십시오.
건의4: 채소와 과일을 많이 잡수십시오. 매일 400~800g 록색채소 홍당무우, 감자, 귤은 암예방작용이 큽니다. 매일 5종이상의 과일 혹은 채소를 계속 견지하여 먹는다면 암예방은 계속됩니다.
건의5: 매일 600~800g의 각종 곡류, 콩류, 식품류, 백리: 가공이 적으면 적을수록 좋습니다. 정제한 당은 적게 먹어야 합니다.
건의 6: 음주는 제창하지 않습니다.
건의 7: 매일 붉은 육류는 90g를 초과하지 않으며 많이는 해어와 두발가진 짐승의 붉은 육류로 대체함이 더 좋습니다.
건의 8: 지방함량이 많은 음식은 줄여주십시오. 특히 동물성지방을.
건의9: 염은 적게 먹어야 합니다. 하루 6g정도, 약 차숟가락하나정도로.
건의10: 식용물질은 상온하에서 오래동안 보관되지 말아야 합니다. 곰팽이가 낄수 있기에.
건의11: 쉽게 썩을수 있는 음식은 랭동하여 보존하십시오.
건의12: 식품첨가제는 국가 안전규정에 근거하여 제한하여 쓰거나 아예 쓰지 않으면 더욱 좋습니다.
건의13: 불에 탔거나 직접 불과 접촉하면서 해어나 고기를 구웠거나 소금에 쩔었거나 연기에 그을린것은 혹시 먹을수 있으나 많이 자주 먹지 말아야 합니다.
건의14: 기본음식영양흡수가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영양보충제는 필요없습니다. 영양보충제는 암증감소나 위협을 예방하는 작용이 없습니다.
21세기 영양항암 신전략에서는 매일 응당 2~4종 과일, 3~5종의 채소를 먹으라고 강조합니다. 우리 나라 영양학가들도 매일 5종의 채소와 과일을 먹으라고 강조합니다.
8. 21세기의 먹는 음식
응당 거칠고 검은것, 생것, 벌레, 껍질, 입사귀 등을 먹습니다. 거친것: 일본, 한국 등 국가의 사람들처럼 입쌀을 먹는다면 벼는 거칠게 가공하여야 당뇨병, 각기병, 로인반점, 변비를 방지하고 항암에 유리합니다. 너무 정밀하게 가공된 쌀, 혹은 밀가루를 먹는다면 영양의 20%가 파괴되고 잃어버리게 되여 대뇌건강에 영향을 줍니다.
검은색: 검은색 식품은 인체 생리공능조절을 하는 작용이 있을뿐만아니라 항암식품으로도 그 가치가 높습니다. 신체에 보혈작용도 높고 철함유량도 많습니다. 검은 음식들로는 검정귀버섯, 검은 콩, 검은 참깨, 검은 쌀, 이외에 검은 닭, 미역류, 중약중 首鸟,甲鱼 등을 포함합니다.
생음식: 생것을 먹으면 암증을 방지합니다. 미국의 암환자들은 절망에 빠질 때에도 하루 세끼를 생채소, 생과일을 견지하여 먹으면 다른 치료가 없어도 기적이 일어나고 건강이 회복되며 수명을 연장한다고 합니다.
껍질채소나 과일의 껍질에는 영양성분이 높고 건강에 유익합니다. 귤껍질은 영양뿐만아니라 매우 좋은 항양화제와 섬유소가 포함되여있지만 오염되지 않은것이여야 합니다.
벌레: 세계에는 500여종의 곤충이 식탁에 오르고있습니다. 곤충은 단백이 높습니다. 지렁이는 단백함량이 70%를 넘고 황충은 60%, 개미는 58%입니다.
잎: 일본은 차마실 때 물뿐만아니라 차잎까지 먹습니다. 잎에는 풍부한 영양물질이 함유되여있는데 그 가치가 대단히 높습니다.
2009년  6월 7일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464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404 제3열쇠: 합리한 영양, 평형된 음식은 신심건강을 보증하는 물질기초입니다. 2014-11-14 1 6020
403 제2열쇠: 뇌력운동은 뇌공능을 증강시키고 뇌쇠퇴를 연장하는 관건입니다. 2014-11-14 0 5531
402 건강열쇠는 나의 손에 2014-11-14 0 6392
401 건강에 대한 오유적인식 2014-11-14 0 7052
400 각종 비타민의 공능과 결핍시의 증상 2014-11-14 0 6583
399 120년 수명의 동죽조개 2014-11-14 0 6549
398 70세를 희소하다던 시기는 이미 력사로 되였습니다. 2014-11-14 0 6618
397 21세기에 나는 무엇을 해야합니까? 2014-11-14 0 7101
396 21세기는 장수시대 2014-11-14 0 6278
395 21세기는 장수시대 2014-11-14 0 7139
394 21세기는 인류가 건강을 추구하는 세기입니다. 2014-11-14 0 5924
393 21세기 《생명의학》의 선줄군으로 2014-11-14 0 5970
392 20종의 함께 드시지 말아야할 음식 2014-11-14 0 6086
391 《홍문이 풀렸습니다》 -전립선염치료 활약근회복 2014-11-14 0 7305
390 《저의 목소리 맑아졌습니다.》 2014-11-14 0 5980
389 《백일기침 연길에 팔아서 종말을 졌습니다.》 2014-11-14 0 6869
388 《방광이 젊음을 찾았습니다》 2014-11-14 0 5713
387 《반달곰얼굴》시집갑니다 2014-11-14 0 6556
386 《눈주위가 밝아졌습니다.》 2014-11-14 0 7872
385 《걱정꺼리 피임환》 2014-11-14 1 7418
‹처음  이전 1 2 3 4 5 6 7 8 9 다음  맨뒤›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