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호윤 회장
안녕하십니까?
연변과기대AMP총동문회 회장 허호윤입니다.
저희 AMP총동문회는 연변과학기술대학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회원들의 모임입니다.
연변지역 기업인들을 위수로 공무원, 사업편제 임직원, 기업에 출근하는 회사원등 각 계층 성원들로 구성된 자아발전을 거듭하고저 학업을 수료한 이시대, 이지역의 선두자들입니다.
2002년5월, 연변과기대 김진경 총장님을 중심으로 조병태 초대원장님과 여러 교수님들이 이지역 사업일꾼들을 위해 출범시킨 최고경영자 과정이 오늘까지 11년을 걸어왔으며 학업을 수료한 학생수가 현재까지 600명을 넘었습니다.
현재 제12기 학생들이 수강중에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연변기업인들에게 진정한 CEO로써 필요한 경영리론과 기법, 경영자 리더십, 건강관리와 교양등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시고 리론과 실무를 전수해주신 연변과기대 최고겨영자과정 김성준 원장님 및 수많은 교수님들께 충심으로 되는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총 동문회 제1임 회장이신 박웅걸 회장님, 허진화 회장님 고맙습니다. 선배님들께서 확고한 디딤돌 역할을 하셨기에 총 동문회가 오늘까지 성장하게 되였습니다.
저희 총동문회는 회원들사이의 교류와 우의를 증진하고저 매년 운동대회, 송년회 등 다양한 활동들을 조직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 활동도 폭넓게 전개하면서 기업인들이 함께 사는 세상에 앞장설수 있도록 적극 리드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총동문회 싸이트를 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인 조글로를 통해 제작하여 세상에 공포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간소하오나 이 싸이트를 통하여 회원간 교류를 증진하고 우의를 다지며 공동 발전하는 지역사회의 모범적인 경영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기에 과기대 최고경영자 과정소개, 교수님소개, 회원소개, 논문소개, 자유게시판, 회원활동소개 등 여러 가지 내용들을 올렸습니다. 동문회를 소개하고 우리가 한층 더 가까워 질수 있는 길이 아닌가 싶어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면이 많을수 있사오니 많은 양해 바라며 앞으로 계속 보완하여 여러분들이 만족하는 그때까지 성심껏 올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활용을 바라며 좋은 모임지가 될수 있기를 충심을 기원합니다.
또한 저희 동문회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활용도 두손들어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