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대학 과학기술학원 AMP 총동문회(총회장 리덕봉) 산하조직인 축구협회(회장 김욱)에서는 축구경기를 통해 "5.4청년절" 100주년을 뜻깊게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총동문회 회장단과 배구협회 회장단, 축구협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축구협회 발기자이며 총동문회 총회장인 리덕봉은 "행사 취지는 습근평 총서기 중요연설 정신을 학습관철하기 위한데 있으며 또한 협회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의지를 단련시키기 위함"이라며 "해마다 다양한 행사로 5.4청년절을 뜻깊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는 총동문회 리덕봉 회장과 손향 회장이 축구공을 차넘기면서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올해 축구협회의 유니폼은 AMP총동문회 회장이자 <코리아패션>의 대표인 손향과 <거인재부>의 대표이며 협회의 회장인 채석강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축구협회의 김욱 회장은 "1919년 5월 4일 진행된 애국주의 청년운동이 어언 한세기의 시공을 뛰여넘어 젊은이들의 청춘키워드로 매김하는 뜻깊은 하루로 되였다. 더우기 100주년이라는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오늘, 총동문회 축구협회라는 이름으로 총동문회 6대 회장단과 각기 회장들과 함께 력사적인 기념일을 우리들만의 방식으로 보낸다는것이 너무 소중하고 값지다.청년들은 투혼과 열정을 불사르며 달리는 피끓는 세대들이고 꿈을 향해 비상하는 포부 있는 젊은이들이다.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바로 오늘의 청년이며 이 시대의 주인공들이다"며 "우리는 당신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나간 력사를 회고하며 힘을 얻고, 앞을 향해 달리는 투지에 더 큰 엔진을 달 수 있도록 뒷바침이 되련다"고 말했다.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