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강신문=하얼빈)텐센트, 흑룡강대학, 동북넷이 공동 설립한 흑룡강펭귄뉴미디어학원 현판식이 12월 4일 오후 흑룡강대학에서 열렸다.
흑룡강성위 인터넷정보판공실, 텐센트, 흑룡강대학, 흑룡강일보신문업그룹, 동북넷 등 단위의 관계자가 현판식에 참석했다.
흑룡강펭귄뉴미디어학원은 흑룡강성위 인터넷정보판공실의 주도하에 텐센트, 흑룡강대학, 동북넷이 공동 설립했다. 이 학원은 강력한 기술, 플랫폼 우세를 통해 대학교, 지역매체기구와 연합해 공동으로 뉴미디어인재를 육성함으로써 펭귄학원의 학생들에게 실습, 취업 기회를 마련해주고 배운 것을 활용할 수 있는 폐쇄 루프를 형성할 예정이다. 흑룡강펭귄뉴미디어학원은 개방 협력하는 형식으로 사회 각계의 지혜를 모으고 성공 경험을 교류하며 흑룡강성 각급 정부와 전통매체의 뉴미디어 건설, 발전,구조 전환, 인재양성 등 면에 경험과 기술 지지를 제공함으로써 미디어 업계의 건전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하는데 힘을 보탤 방침이다. 이와 함께, 흑룡강펭귄뉴미디어학원은 '산학연수[(산업, 학습, 연수(产学研修)]' 가 일체화된 뉴미디어인재 양성 모식을 형성하고 빅데이터, 텐센트 클라우드,스마트도시 등 인터넷 기술연구를 계속해서 진행함으로써 흑룡강성의 인터넷 전면 발전 수준을 업그레이드시키고 디지털경제 발전을 힘써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